1.05 패치에서는 63레벨 미만의 아이템들도 난이도 1단계 이상에서는 모두 63레벨 옵션들을 가질 수 있는데, 전설/세트 아이템의 무작위 옵션(랜옵)도 63레벨로 붙을 수 있는가에 대한 답변입니다.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는 전설 아이템의 무작위 옵션은 몬스터 레벨과는 관계없이 아이템 레벨에 따라서만 정해집니다. 예전에 말씀드렸던 대로, 이것은 우리가 의도하는 것이고 제작 아이템, 상점판매 아이템과 더불어 전설 아이템이 1.0.5에서 어느정도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인지에 대한 생각의 결과입니다. 그러나 최근 받고 있는 피드백에 따라 우리는 전설 아이템의 무작위 옵션이 희귀 아이템처럼 몬스터 레벨에 따라 63레벨까지 붙을 수 있도록 변경하는 것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물론 아직 확실히 정해진 것은 아니며, 만약 그렇게 변경하기로 결정한다면 아주 많은 테스트를 해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한줄요약: 전설/세트 아이템은 1.0.4와 동일하게 두고 싶으나, 변경해 달라는 피드백이 많아 바뀔 수도 있다.

예시가 포함된 한줄요약: 주니마사의 두창병(반지)는 1.0.5때 1.0.4와 동일하게 두려고 했으나, 바뀐다면 1.0.5때는 극대화 확률이 6까지, 극대화 피해가 50까지 붙은 주니마사의 두창병이 나올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