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법부 배틀태그 mkfactory#3910
제 배틀태그 choikko#3426 
임을 밝히고 시작합니다.


100단 등산팟이었고, 저는 돌개법으로 참여했습니다
정렙1601 프딜 370 속피39% 광피111%고 100단 13분기록 있습니다
그이후 기갱을 별로 하지 않았고 칼데작업중이구요

여기까지 일단 100단등산팟 자격이 스스로 된다고 생각해서 스펙을 밝혔습니다

스샷 올리겠습니다


상황설명이 좀 필요할듯 한데요
법부님 97클 1097렙 프로네팔렘클랜의 mkfactory
생구님 102클 1415렙
운수님 104클 1523렙

이셨습니다
전 파티 잘돌아가겠다 싶었고 출발을 했습니다. 좁은 통로맵이었는데 일단 합이나 맞춰보자 싶어서 시작을 했구요.
시작했는데 첫정예를 만나 고정각잡고 딜하던중에 생구님이 몹끌러가시느라 고감이 끊겼을때 죽었습니다. 다시 한번 살아났는데 고감쿨이 되지 않으셨는지 한번 더 죽었구요.

그상태에서 게이지 20%정도가까이 밀면서 2층을 올라갔습니다. 이미 게이지 역류가 한 10%정도 있었는데 이정도는 중후반 지나면서 따라잡을수도 있고, 신단을 하나도 못만난 상태라 해보자 싶었습니다. 입구에 능력이 있어서 앞에 정예가 있나 찾아서 같이 잡으면 게이지 밀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약간 앞에 가니 3거리가 있었고, 고돌각잡으면서 정예 정찰해서 잡자는 말을 했습니다. 그순간 법부님이 정예와 싸움을 시작했다는 멘트가 뜨더군요. 설마 하면서 계속 돌개 쏘는데 역시나 신단정예였습니다.

물었습니다. 왜까셨어요.
대답이 없습니다. 정예 몰아서 같이 잡으려 했는데 까길래 좀 짜증이 났습니다. 왜 까셨어요 다시 물었더니 이거 리방임 하시더군요.
그래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럼 리방을 하자고 말씀하셔야지 맘대로 까시면 안되죠. 능력신단이고 어케던 해봐야겠다 싶어서 좋은자리 잡고 정예몰아서 잡으려고 앞에와서 자리잡고 있는데 먼저 까시면 어떡해요.

그래도 같은말만 하시더군요 이거 리방임.

그래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럼 이야길 하고 리방하자 하셔야지 어케던 해보려고 하는데 맘대로 신단까시면 어떡해요 의사소통이라도 하고 까시던가 하셔야지 맘대로 하시면 안돼죠.

그러고 좀 짜증이 나더군요. 법부를 하면서 능력신단 만나고 앞에 정찰조차안하고 법사보다 뒤에 따라오는 상황에 신단을 그냥 까다뇨.
동시에 드는 생각이 97클이면서 100단 등산팟에 바로 지원하는게 좀 아니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래서 아쉽지만 다른 팟을 찾아보는게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운수님과 법부 동행인거 같았고, 법부만 바꾸긴 힘들어 보였거든요.

그래서 말씀드렸습니다. 죄송한데 전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그러고 마을에 왔습니다.

바로 공격이 날아오더군요. 법사양반 고각도 못잡으면서 두번이나 뒤지고 어쩌고...
그뒤 채팅내용은 한두줄 빼고 다 위의 스샷에 들어있습니다. 짤린 채팅내용에선 중요한 내용이 없습니다. 법사양반 고각이 어쩌고 하셨을때 제가 바로 저 뒤의 말을 한 기억이 나거든요.

법부님이 트집잡고 있는 고각이라는게 고돌각이 맞다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최대한 갈림길이 합치는 곳에서 고돌각을 잡고 있었고, 꺾이는 포인트에서 잡았습니다. 사실 고돌위치에 대한 문제도 삼을만한게 별로 없는 것이 1층이 좁은 통로맵이었고 돌개 두번 고정했습니다. 2층보여서 바로 넘어왔구요.

위의 스샷에서 보실 수 있으시겠지만 전 시종일관 존대라는 기본적인 예의 지키고 있습니다. 저분이 인맥이 얼마나 좋은진 모르겠지만, 이런 명백한 증거 앞에서 감싸주실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적어도 성인게임으로 알고 있는 디아블로3에서 이정도 비매너 유저가 있다는게 의문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프로네팔램 클랜 여러분께 합당한 처벌 부탁드립니다. 적어도 클랜제명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다른 유저분들도 저 법부 유저분을 피하시길 충고해드리고 싶습니다. 수틀리면 욕하고 인맥동원하실 분인거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