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은 계속 강해지고 싶은 도전 욕구를 충족 시켜 줘야 하는데

800에서 끝나 버리니 도전 요소가 사라저 버리고 더 이상 할 것이 없네요

최소한 정복 레벨은 1600~2400로 올리고

대신 대균열 150의 한계를 200~250으로 올려주면 좋겠네요.

왜 대균열 제한을 풀 생각을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서버 과부화 때문에? 10년전 서버 보다 지금 서버 성능이 확실히 더 좋습니다.
    비용 문제라면 어쩔 수 없긴 하네요
    디아3도 지나간 시즌의 펫이나 아바타 룩을 유료로 판매 하면 안되?
    아니면 시즌 배틀패스라도 만들어서 판매를 하던지)


그리고 이번 시즌 새로운 컨텐츠

사악한 틈도 의외로 찾기가 까다롭고 사악한 틈에서 나오는 몹 들도 너무 약합니다.
(그냥 일반 균열을 돌다 보면 랜덤으로 사악한 틈이 나오도록 하면 좋았을 텐데)



이 스샷 보고 정말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 수십명 하고  싸우는 구나 생각 했습니다. 그냥 낚시?

차라리 보스급 몬스터들 2~5마리 정도 동시에 나와서 싸웠다면 

사악한 틈은 정말 어렵고 강하구나 라는 확실한 이펙트는 줬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