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소환 컨셉을 좋아해서 소환 관련 위주로 작성했어요




1.졸개 기술 개편
* 해골마법학자(보조기술->생환)
사용효과 : 지정 대상을 10초 동안 집중공격, 졸개의 공격력 500% 증가(재사용대기시간 : 40초)
지속효과 : 3마리의 해골마법학자를 소환합니다. 두번의 무기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피해를 줍니다.

룬효과
1. 죽음의 선물 : 해골마법학자가 집중 타깃한 대상 사망시 7%확률로 생구를 생성합니다.

2. 오염 : 지정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하여 5초 동안 50야드 반경에 부패의 오라를 시전합니다
(무기공격력의 200%만큼 독 피해)

3. 해골궁수 : 5마리의 해골궁수를 소환합니다. 스킬 시전 시 2초 동안 20%확률로 무작위로
살기화살에 적중된 적을 4초 동안 얼립니다. (무기공격력의 100%만큼 냉기 피해)

4. 특이점 : 정수를 전부 소모하고 3마리의 해골마법학자가 합쳐져 15초 동안 강력한 졸개 한마리가 됩니다.
(소모한 정수당 졸개의 공격력 20% 증가)

5. 생명유지 : 생명력 20%를 소모하여 지정범위에 3초 동안 피의 폭포를 시전합니다.
(무기 공격력의 1000%만큼 물리 피해)


피와 뼈 기술에 있는 뼈영혼을 보조기술에 넣어주는 식으로 교체가 된다면
해골마법학자를 충분히 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고 봅니다.


* 되살아난 망자의 사령관
해골지배의 정수소모량과 골렘지배,해골마법학자의 재사용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길어진 섬김
부활의 지속시간이 60초 증가, 해골지배,골렘지배,해골마법학자의 시전된 기술이 3초 증가


* 최후의 섬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으면 죽음을 피하며 4초 동안 모든 피해를 방지, 모든 졸개들을 섭취하고
졸개 한마리 당 생명력5%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번씩 발동.(졸개가 없으면 발동안됨.)


* 라트마의 방패
망자의 땅,망자의 군대,복제물 사용 후 2.5초 동안 생명력을 잃지 않습니다.


2.졸개 전설아이템 개편

-라제스의 결단력
해골마법학자가 죽음의 선물룬 효과 획득, 정수가 가득 차 있지 않으면 받는 피해 35~50% 감소

-나이루지의 순환 반지
해골마법학자 2마리가 추가되고 해골마법학자의 시전된 기술이 4~8초 증가

-귀신 들린 환영
복제물이 매초 영웅의 최대 생명력 1% 흡수 및 영구 지속. 보조기술(뼈창,뼈영혼,죽음회오리)과 사신의 낫 복제함.

-골렘가죽 바지
골렘지배의 재사용대기시간 30-50초 감소하고 골렘의 공격력 20000% 증가
(이거 버프 아니면 골렘 관련된 손목이나 반지템 나와줬으면 좋겠음)


3.졸개 세트아이템 개편

-제세스 무장
2세트
자신의 해골지배 대상이 죽으면 해골은 자동으로 주위의 다른 대상을 공격함
해골이 대상 공격 시 졸개의 공격력 800% 증가


-라트마의 뼈(최대 관건 가장 중요 별 5개)
*2세트
졸개들이 피해를 줄 때마다 생환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
해골전사,해골마법학자,골렘이 더 빠르게 소환됨.
(생환기술:해골마법학자,골렘지배,망자의 군대,망자의 땅)

*4세트
졸개가 피해를 받지 않음. 졸개가 피해를 줄때마다 15초 동안 1%의 피해감소 효과 획득
최대 80회 중첩.

*6세트
해골전사,해골마법학자,골렘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망자의 땅,망자의 군대,복제물 재사용대기시간이 끝나기 전까지
졸개들의 공격력이 10000% 증가






그동안 애용해왔던 라트마세트가 이번에 어이없게 패치되버려서
제가 원하는대로 작성해봤네요..ㅋㅋ
진짜 저렇게 되면 게임 무조건 디아3만 합니다 ㅋㅋ
재미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