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로컬멀티플레이(2인 동시 플레이)를 활용해 혼자 2인분어치 파밍이 가능합니다.

플스는 타이틀 하나만 구매해도 패드만 두개 있다면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다른 콘솔은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ㄷ)

1P 플레이어가 2P 플레이어 아이템을 대신 먹어줄 수 있고(2P 캐릭터 아이템을 먹으면 2P 캐릭터 인벤에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2P플레이어가 사망한 상태여도 템드랍, 획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파밍시 2P 플레이어를 그냥 죽여놓고 솔플하듯 플레이 하시면 두 캐릭분의 아이템을 파밍가능합니다.

보통 죽여놓고 파밍을 하기 때문에 캐릭이 60레벨을 넘을일이 없어 항시 60레벨 최소제한의 선조템을 파밍할 수 있어서 거래가 더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스샷처럼 60렙제여도 위력과 성능은 80렙제랑 동일합니다)

마을이나 기타 필드에서 죽지 않은 상태로 이동할때, 따로 조작을 하지 않아도 이동하는 캐릭터를 자동으로 따라오기 때문에 패드 하나로 이동과 사냥을 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 같은 보통 같은 클래스를 쫄쩌럼 데리고 다니면서 파밍의 효율을 높이고 있고 최근에는 도적에게만 나오는 회피시 공속 옵션 템을 파밍하기 위해 도적캐릭을 데리고 다니며 파밍중입니다.

거래도 가능해서 쫄캐릭에 쌓인 금화나 필요한 희귀템을 거래로 넘겨받아 사용 가능합니다.

플스를 사용하신다면 한 번 활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서로 자동 파티 상태로 플레이가 되지만 파장넘기기를 통한 인장던전 초기화는 되지 않습니다.

#두개의 계정으로 플레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창고공유가 되지 않습니다. 한 계정의 두 캐릭을 동시 플레이 하는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