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피 1.2배 / 극피 1.5배 / 제압 1.5배로  적용되서 스탯창에 추가되는것은 아시죠?




대부분 실제 데미지 계산시 그렇게 적용되는것으로 아시겠지만


실제 적용은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스탯창에 마우스를 가져갔을때 


"아이템과 정복자를 통해 이 능력치가 + XXX% 증가했습니다. "


여기에 표시된 스탯으로 적용됩니다.




그리고 


약육 강식의 경우 패치됐다는 글을 봤는데...
확인 결과 여전히 합연산 피해 16 으로 적용됩니다.




피의 문양은
모든 피해 수치에 곱연산으로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총 데미지에 곱연산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