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쿨다운 감소
이걸로 무한사용이 되지 않길 바라는 스킬이 몇 있었다. 쿨다운 감소 전체 사양 재검토 중.

2.악몽던전
원래 의도는 지금의 70단 정도 난이도가 의도한 100단. 원래는 엔드 컨텐츠로 개발한 게 아닌데 100단 깨기가 일종의 엔드 컨텐츠로 되버렸다. 난이도 하향함.

3.소서
나름 비주류 빌드 살리려 노력한 건데 유저들 반응을 고려 못한 것 같다. 다시 피드백 수렴하여 계획중

4. 취약
과도하게 강한 건 인지하지만, 일부 경우 이걸 너프하면 과하게 약해지는 빌드가 있고, 또 어떤 빌드는 일부러 취약 의존도가 높음. 때문에 취약을 너프하기보다 다른 걸 강화하는 방향을 고려 중.

5. 사기트리
앞으로는 갈아탈 만한 트리는 만들어주고 사기트리 너프할 것. 단 캐릭 정체성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버그빌드에 대해서도 주시 중.

6. 패치 시기
앞으로는 시즌 사이에 적어도 일주일 정도는 여유를 두고 패치를 할 것.

7. 2에서 언급한 것 처럼 악몽던전의 몹 체력과 피해 조정

8. 소서, 바바리안 위상 중심으로 재밸런싱 예정 - 7월 28일 발표

9. 지옥물결, 악몽던전 몹밀도 증가 : 1.1.1

10. 보관함탭 1개 추가 및 비약 스택 99까지 확장. 보석 개편은 아쉽게도 다음 시즌에
(개인적인 추측 : 현재 위상이나 시즌 보석의 경우, 동일 아이템이라도 각각 다른 개별 수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괄 스택으로 취급하는 것이 불가능. 이 때문에 시즌 1에서 보석을 재료탭으로 보내는 개편을 도입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추측함. 근데 그럼 캐릭터 인벤토리에 스크롤바 추가해서 칸 수라도 늘려주면 되잖아 개ㅅ...)

11. 초기화비용 40% 감소

12. 경험치
50~70 사이가 지옥구간이 되는 경향이 보여  1.1.1에서 재조정

13. 순위표는 시즌 3에서
(개인적인 추측 : 악몽던전 100단이 기록 갱신 컨텐츠가 아니라고 하므로, 적어도 시즌3에서나 새로운 기록 갱신 컨텐츠를 준비할 것으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