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쇄 출혈 야만 연구하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이번에는 어느 정도 괜찮은 결과물이 나온거 같아서 공유 한번 해봅니다.

분쇄의 "맹렬한 분쇄", 한손 도검 전문성, 갈증 해소의 위상으로 분노 수급을 해서 분쇄를 마치 기본 공격처럼 사용하는 빌드입니다.

핵심 패시브는 무기고이고 무기고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쌍수, 양손 베는 무기, 양손 둔기 모두 사용해야 하는데 저는 분쇄를 쌍수로, 지각 변동을 양손 베는 무기로, 결정타를 과잉 살상을 사용해서 무기고를 유지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강철 손아귀로 모으고, 출혈 데미지를 쌓은 후에 지각 변동으로 해당 범위의 몹의 피를 깎은 후에 결정타로 마무리 합니다.

원래는 파열을 사용했었는데 저는 파열 별로인거 같더라구요. 파열 대체를 찾다가 지각 변동을 사용하는 2 핵심스킬 빌드에 도달했습니다.

역시 선망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그래도 뭔가 돌아가는 듯한 빌드를 만든 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분쇄 대신에 이중 타격을 사용하진 않냐고 물으실 수도 있는데 상시 취약을 걸기 위해 분쇄를 채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