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의 도살장 대응 
6문양 4전설 정복자

도살장 6문양 4전설 사용 가능한 경우
보드순서: 시작(진노)->뼈파괴자(착취)->전쟁인도자(울화)->피의분노(분쇄자)->도륙(피의눈물)->학살(지배)

신규문양 모든 주스탯 적용 버전 5문양 4전설
보드순서: 시작(착취)->뼈파괴자(진노)->전쟁인도자(울화)->피의분노(분쇄자)->도륙(피의눈물)

1. 신규 문양 범위 내 모든 스탯을 찍어야 되는 경우를 상정하여 정복자 보드를 구상하였습니다. 
2. 지배 문양을 포기하고 빠진 제압 피해의 보완을 위해 뼈파괴자 보드의 제압 피해를 일부 투자하였습니다.
3. 학살 전설 노드를 포기하고 도륙 전설 노드를 찍어주면서 피의 문양 마지막 1개의 스탯에 투자하였습니다. 스탯 1개당 20%가 넘는 곱연산 피해 증가가 있으므로 학살 전설 노드보다 효율이 좋다고 판단하였습니다.
4. 학살 전설 노드를 포기하며 발생한 여분의 포인트로 울화 문양의 힘에 더 투자하여 광폭화 공격력을 상승시켰습니다.
5. 셀리그 및 추방된 군주의 영물까지 모두 호환성을 고려하여 정복자를 구상하였습니다. 
6. 흡혈귀의 힘은 이전의 구성을 그대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여 착취 문양을 사용합니다.

극방 정복자 노드를 커스텀하여 지르의 도살장에 대응하였습니다. 변경을 최소화 하면서도 6문양과 4전설노드를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딜과 탱의 최적의 밸런스 세팅이 될 수 있을것으로 판단합니다.

사실상 저의 정복자 기조를 거의 유지하였기에 변경할땐 6보드와 5보드의 수정정도만 조금 번거롭고 모두 초기화할 필요 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도륙 보드의 힘문양을 신규 문양으로 대체하시면 됩니다.

도륙 보드 변경점
1. 뼈파괴자 보드와 도륙 보드 연결 구간을 희귀 노드 격노 방향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칼후님의 조언을 반영하여 도륙보드를 개편하였습니다. 광전사 노드를 삭제하고 울화문양의 힘에 투자하여 효율을 증가시켰습니다.
2. 문양 중심 5칸이내 힘을 모두 투자하였습니다.
이번 신규 문양이 5칸일 것으로 보이며 코어 스탯당 곱연산 딜이 추가 되어 필수로 다 찍어줘야 됩니다.
3. 문양 중심 5칸이내 주요 마법 및 희귀 노드를 최대한 투자였습니다.
마법노드도 신규 문양이 증폭을 많이 시켜주기 때문에 필수 노드는 찍어 줘야 됩니다.
4. 피의 분노 보드와 연결 구간을 삭제하였습니다.
nanaw님의 조언을 참고하여 구간을 더욱 최적화 하였습니다.

전쟁인도자 보드 변경점 
1. 도륙 보드에서 7포인트를 회수하여 울화에 6포인트로 총 26.5%의 광폭화 공격력을 상승시켜 기존의 도륙보드의 광전사 노드를 찍었을때보다 광폭화 공격력이 11.5% 상승하였습니다.(피의 분노로 상승치는 미반영)
2. 생존능력이 더 필요하신분들은 힘포인트를 빼 방어적인 포인트로 대체하시기 바랍니다.

뼈 파괴자 보드 변경점
1. 포인트 확보를 위해 문양 주변의 희귀, 마법 제압 피해 노드를 회수하였습니다.
2. 피의 분노와 도륙 보드간 연결점 삭제로 포인트가 확보되어 불굴 희귀 노드와 도륙 보드를 연결하여 방어력과 생명력을 유지하였습니다.

지르의 도살장이 나오면 6문양과 4전설노드를 사용하지 못할것이라는거 역시 추측이었을뿐이고 공개된 정보만으로는 충분히 다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이번 지르의 도살장의 정복자는 이렇게 운용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