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 드루이드 아이템별 졸업옵션 (칼날발톱,회오리)

투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총방어도
모든능력치
최대생명력


가슴방어구

----------------고단용 졸업 70~100단 까지------------------

중독적에게 받는 피해감소
근거리 피해감소
원거리 피해감소
총방어도

or 피해감소 최대 생명력 보강상태에서 피해감소

저단용 65단 이하에선 공격관련 옵션 챙겨도 좋음

중독적에게 받는 피해감소
물리피해 (칼날발톱)
폭풍 기술 피해 (회오리)
변신 상태에서 공격력

이정도?


장갑

고정

핵심스킬+3
극대화 확률
공격속도

그리고 

행운의 적중확률 (회오리)

모든 능력치 or 의지력 or 부상당한 적에게 주는 피해 (칼날발톱)


바지

가슴방어구 고단용과 동일 하며 바지는 공격 관련 옵션이 없는 관계로 무조건 
방어옵션 하시면 종결임

그래서 바지 위상을 불복 (방어도 관련 위상) 챙기고 
가슴방어구 같은경우는 저단 고단 버스 등등으로 
딜관련 옵션을 챙기는 상황이 올수도 있어서 가슴방어구는 스왑용으로 고단 저단
구해야 되기에 가슴방어구 위상은 유동적으로 고단은 늑대인간 피해감소
저단은 싹슬바람시 변신공격스킬 +2 올라가는 위상을 챙기거나 하면될거같음


장화

영력 소모량 감소
늑대인간 형상 총방어도
이동속도
부상상태 피해감소 or 모능 or 능력치

다른곳은 방어옵션에 부상상태 피해감소 달기가 애매한곳이라 장화에서라도
챙기거나 정복자 노드 희귀노드 활성화를 위해 모능이나 능력치를 챙기기도함


목걸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독살
늑대인간 총방어도
중독적에게 피해감소
이동속도

이 5개 옵션중에 속도를 투자하고 싶으면 이속 딴딴하게 할거면 위에 4개 쓰면 종결


반지

취약피해 
극대화 확률
--------------------위에 이 두 옵션은 무조건 필수-----------

그리고 쓸만한 옵션은
고단도전이면 최대생명력을 챙기고 피통 이정도면 괜찮다 싶으면
회오리 드루는 행운적중을 챙기고 칼날발톱은 근접 피해를 챙기면 좋음 
(회오리 범위가 근접인지 원거리인지 약간 애매해서 근거리다 생각들면 회오리 드루도 채용하기좋음)
중독 상태이상 피해는 정예 + 보스에게도 적용이 되기에 중독적에게 주는 피해도 좋다고 생각


한손 도끼

----필수---

취약피해
핵심기술피해

밑에는 취향대로

의지력or모능
근거리or부상피해or중독피해


토템

극대화 확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중독 적에게 받는 피해감소
영력 소모량 감소 or 행운적중 

보통 칼날발톱은 행운적중이 안필요해서 영력소모량 감소 
회오리드루는 행운적중 챙기는편







뭐야 ? 왜 극대화 피해를 1도안챙겨? 하시는분들을 위한 설명

극대화는 어짜피 광란의 야수인간 위상들을 다들 채용해서 쓸건데 이 위상으로 극대화피해를 챙길 필요가 없음

광란의 야수인간 위상
(회색곰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1-5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지속시간 동안 극대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칼날발톱 회오리 둘다 늑뚜껑을 채용하고 싹슬바람을 보조딜링겸 감소피해 부여까지 하는
사기 스킬을 두빌드다 채용하고 칼날발톱도 그렇고 회오리도 그렇고 타격이 많기 때문에
기본 극대화피해 100~150 사이일건데 몬스터 근처에서 회색곰의 격노 사용하고
10초가 지나서 템창켜서 정보보면 이미 극대화 피해가 최소 진짜 낮게 잡아야 500~700이고
1000까지 금방 올라가기 때문에 템에서 극대화 피해를 안챙기고 
다른 합연산 딜증가 옵션을 채용함

마을 공격쪽 스텟




이건 사냥중 극대화 






여기서 부터는 개인적인 부가 설명

글쓴이 같은경우는 심지어 정복자 노드 핵심기술 극대화 피해 증가 기백조차 안씀
70~80단 딜 부족하단 생각 안듬
 
그리고 저는 칼날발톱 드루인데 딜 사이클같은 경우 

착취 정보자 문양으로 3초간 취약피해를 주고 도끼에 달린 건강상태 피해증가 
그리고 취약피해를 최대한 땡겨서 한두방에 부상상태를 만들고 부상상태 피해 옵션을
챙겨서 빠르게 몹들을 부상상태 까지 피를 빼고 취약이 빠지더라도 부상상태 피해증가 옵션으로
딜상승폭을 높이는 방식임


지금 현재 부상상태 피해증가옵션을 반지 2개 장갑1개 해서 150프로 정도를 챙긴상태이고
정예 기준 취약상태가 걸렷을때 30~40만 데미지가 들어가다가 부상상태 들어가면 처형수준으로
죽어버림 마지막 극대화 데미지가 노랗게 110만 150만 이렇게 나옴 (은근 딜뽕...)

이 부상상태 뎀증이 조건이 애매하고 어짜피 딸피때 들어가는 데미지라고 생각들수도있는데
데미지 계산식이 피해가 500% 상황에 부상피해를 150%를 챙기면 데미지가
500% + 150% 해서 650%가 아닌 500% 의 150%인 750%가 더해저서 1250% 의 데미지가
들어가는거 같은 느낌임 뇌피셜이고 해골물일수도 있고 어짜피 부상상태라 이 데미지 퍼센트가
크게 의미없을 수도 있는데 (어짜피 부상상태라 이 옵션이 없어도 죽을 데미지였다?)
반지 2개 장갑1개 무기1개 총 4부위에서 2부위정도만 챙기면 
체감이 좋을거임 전설 도끼를 채용하고 있지만 가끔 저단에서 고유 무기인 차오르는 철월을 
끼는데 부상당한 적에게 주는피해 + 극대화가 확정으로 계속 들어가니 뭔가 쌘 느낌이라 개인적으론 부상피해
증가를 굉장히 좋게보고 채용하고 있음

부상피해 증가



부상피해 반지



이제 시즌이 열리기까지 얼마 안남은거 같은데 그전까지 늑대드루이드 하시는분들 
아이템 옵션 뭐가 종결옵인지 어려우시다면 참고하시라고 몇글자 적어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