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서버 보면  변신을 자주 하는 빌드를 써보라하는것 같은데요
(신규 고유 신발, 빠른변신 등 패시브 변경)

1. 변경된 빠른변신은 3초안에 6번 변해야 뎀지증가를 최대치로 받는걸로 이해했는데
    몹이 끈임없이 나와서 계속 변신해야 유지가 될텐데 효용성이 있는가 싶습니다

2. 전에도 말했지만서도 "탈태"  같은스킬이 또 나올런지 모르겠지만 "변신"으로 봐줘야 
   변신을 이용하는 드루이드 입장에서 납득이 갈만한것 같습니다
   "탈태"에 원소술사의 마법부여가 발동된다던지, 타직업도 공격시 옵션이 발동되는거면 더욱 해줘야죠
   (본섭에서 늑대 -> 탈태 -> 늑대 는 해보니까 빠른변신 패시브 미적용)   

3. 현 드루이드는 거의 대다수가  양치기 위상때문에 동료스킬을 억지로 쓰는상태인데 
    솔직히 동료스킬의 부가효과가 뛰어나다곤 할수가 없죠  
    명료가 동료스킬 후 핵심.진노스킬 극확 증가로 바꼈는데 글쎄요
    ( 인간형태로 돌아가면서 빌드에 따라  방어력, 뎀감, 데미지가 감소하는데 씁....)
    
4. 담금질 옵션은 위3번에 따라 무기에 붙이는거 말고 
  싹쓸바람관련 제외하고는 쓸만한게 안 보이는게 사실인듯
  단순 크기나 데미지증가만 시킬꺼면 기존 스킬에 기본으로 효과를 추가해주던가... 
  까미귀 액티브스킬 안에 작은 회오리 바람이 여러개 생성된다던지 
  시체촉수 처럼 한번에 모이는건 아니지만 몹을 단계별로 중앙으로 천천히 모아준다던지
  덩쿨 액티브에 당하면 대지스파이크(기본스킬)에 타격을 받는다던지 등등 
  핵심스킬이나 기본스킬이 영향을 주는 방향으로 말입니다

시즌4에도 드루이드를 애정해서 할꺼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점을 토로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