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감은 모든 항목 곱연산이나 각 시트별로 합연산입니다
각 부위에 피감이 대부분 들어가기 때문에 
부위별 나올수있는 피감옵션 적어드릴테니알아서 유동적으로 조정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생명력은 필수입니다 갑옷, 바지, 반지 양쪽에 꼭 넣어주세요 생명력이 1순위 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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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감소(수치3.1~7.3)★상시적용★ : 목걸이, 갑옷, 바지
원거리 피해감소(수치13~20%) : 목걸이, 갑옷, 바지
근거리 피해감소(9.5~16.5) : 목걸이, 갑옷, 바지
부상 피해감소(17.5~31.5%) : 목걸이, 신발, 바지
중독 피해감소(수치7~14%) : 목걸이, 갑옷, 바지, 토템
보강 피해감소(수치7~14%) : 목걸이, 갑옷, 바지, 토템 
★보강 상태(보강이 체력보다 높을때)시 적용이라 안넣으시는게 나을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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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껑 : ★폭풍의 포효★

갑옷 : 생명력, 각종 피감들

장갑 : 회오리3, 극확, 공속, 늑대 극피(의지력)

바지 : 생명력, 각종 피감들

신발 : 이속, 늑대인간 방어도%, 부상 피감(신발에 들어갈수 있는 피감이 부상피감뿐입니다), 회피(영력감소)

한손무기 : ★무기공격력★취피, 극피, 늑대 극피, 핵심피(감속피)

토템 : ★무기공격력★극확, 쿨감, 중독 피감, 영력 소모량 감소(행적)

목걸이 : 독살 or 야충2, 쿨감, 늑대인간 방어도%, 중독피감

반지 : 생명력, 취피, 극확, 극피(늑대극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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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행적/대지의 힘, 치피/완벽한 폭풍 이 둘은 취향이라고 보이나
제 뇌피셜로는 치피/완벽한 폭풍셋팅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지의 힘 셋팅 기준 행적자리에 치피를 올리는게 맞다고봅니다

쳐부수기에서 회오리 늑드루로 갈아타려고했는데
제가 볼겸, 드루 유저분들도 보시라고 올립니다
혹시 잘못된 옵션이나 우선순위가 있다면 댓글 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