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망군 소환빌드 파티플용 뼈창버전(100단계 테스트)

제 빌드에서 많은분들이 의견주셨던 파티플에 뼈감옥이 거슬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뼈감옥 대신에 뼈창을 넣는 세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존 공략글에도 반영할 예정)
파티플용 세팅이지만 솔플 100단도 무난히 돌아집니다.
(결과적으로는 인피미스트 + 조폭네크 + 뼈창 빌드가 만들어졌습니다)

■ 핵심스킬 테스트 결과 [피의쇄도 / 마름병 / 절단 / 뼈창]
1. 피의쇄도 + 죽음예언자 조합이 멘델른을 가장 잘 터트렸으나 고유 목걸이가 강제되어 패스
2. 절단은 행적이 낮아서 멘델른이 잘 터지지 않아서 패스
3. 마름병은 암흑트리라서 자체 스킬뎀은 가장 준수했고 멘델도 꽤 잘 터졌지만
4. 뼈창이 공속이 빠르고 취약을 걸어준다는 점에서 최종 채택하였습니다. 
  (뼈창으로도 멘델른이 잘 발동 된다는 Greenpig님의 의견도 참고하였습니다.)

■ 또한 제 빌드의 또 다른 문제였던 한방에 끔살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바지에 방어위상을 거품 -> 불복으로 전환하였습니다
▶기본 7000방어도 기준 풀스텍 9000 정도면 100단에서도 한방푹찍은 잘 없었습니다(+보강상태)
   위에 풀영상 보시면 왠만한 공격 한두방은 버티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난전상황에서는 뼈창을 날리지 않고 망군+피안개 비비기만 무한 시전해줍니다[영상 4분10초 구간]



1:1 상황에서는 뼈창을 난사해줍니다 (영상속에서 단일 최대딜은 8000만정도)




■ 기존 빌드 세팅에서 위상과 정복자는 그대로 사용하고 뼈감옥만 뼈창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뼈감옥 -> 뼈창-강화된-초자연적 (1포인트씩)


기존에 1포인트만 찍었던 기분나쁜 수확을 3포인트까지 찍어줍니다. (암흑 딜 패시브 어스름 뺐음)


■ 뼈창사용시 정수수급 문제는 

1. 해골마법학자를 기존 암흑 -> 냉기(정수회복)으로 전환하고
2. 스킬트리에서 기분나쁜수확(시체소모시 정수회복)을 3포인트까지 찍어주었습니다.
3. 뼈창은 딜링기가 아니라 멘델른 트리거이므로 불완전한 균형 및 뼈패시브는 찍지 않았습니다.
4. 뼈창만 난사하는게 아니라서 정수가 마르면 피안개로 비비고 다시 뼈창 날리고 반복하면 됩니다.

■ 보스전에서는 그냥 해도 상관없지만 쪼개지는 위상 장갑으로 스왑해서 뼈창딜도 더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