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12
2024-03-21 1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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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퍼링 시스템 간략한 추측1. 캠프파이어에서 강조하던 새로운 스타일의 어픽스(뼈창 투사체 증가, 뼈영혼 범위 증가 등)는
'무기' 어픽스로 달릴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각 무기 어픽스는 각 직업의 기술 종류별로 나눠질 것으로 보이고요(ex. 뼈 어픽스, 피 어픽스, 암흑 어픽스, 소환 어픽스). 즉 무기 어픽스는 말 그대로 우리가 쓰는 기술(무기)을 신박하게 강화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공격 어픽스는 무기 어픽스와 달리 따로 존재하며 이는 공격 방식의 변화가 아닌 데미지 증가, 공속 증가 등의 기존의 공격 관련 옵션들의 역할을 대신 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된 영상으로 보면 대부분 합연산으로 보여서 공속 정도를 제외하면 크게 의미가 있을 것 같지는 않네요. 3. 마찬가지로 방어 어픽스, 자원 어픽스도 기존의 방어 옵션 자원 옵션들과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4. 궁금한 건 보조 어픽스의 기능인데 기존의 보조 옵션이라고 할 만한게 처치 시 생명력 정도 밖에는 생각이 나지 않기에 과연 어떤 보조 어픽스를 제공해 줄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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