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이나 팁안보고 죽음의 덫에 꽂혀서 지하 50층까지 돌다 도저히 안될거 같아 담연님 파밍용 꿰사빌드 참고해서 싹 갈아엎고 잘놀고 있는 초보도적입니다. (담연님 파밍빌드에 연발사격 추가- 이것도 담연님 유튜브보고 참고한거네요)

근데 담연님 세팅 따라할려니 신발이 정말 죽도록 안나오네요. 

신발에 3저항 챙기는것도 일인데 그게 반지랑도 저항합이 맞아야하니....  

옵은 정말 최상으로 붙은 신발을 구하긴했는데 하필 손댈수 없는 기본옵이 ㅜㅜ 

이 신발에 세팅 맞출려다보니 피하기 시간 두배되는 돌격전차는 꿈도 못꾸고 방어도를 총 3부위에 맞추고 재빠른을 쇠뇌에 박아서 공속 충당하고 가속하는은 포기하고 분주로 재사용대기시간 감소시키고(방어도 3부위라 목걸이에서 재감포기, 모자에서 공속포기) 휩싸는으로 피감 좀더 챙겼네요. 

다음시즌에는 한부위에 저항3개 못붙는다고 본거 같은데 아이템 싹 갈아야할려나요? 

일단 혼자 해볼건 다해보고 파티든 클랜이든 들가야지 생각했는데 릴리트는 계속 죽다 무서워서 일단 포기했고 말파스는 5번만에 영원한 밤이 떠서 괜찮네싶었는데 그뒤로 혼자 50번정도 돈거 같은데 창시가 안떠서 이젠 파티짜야하나 고민되네요.  혼자 말파스런 진심 이제 토나옵니다. 

디아는 항상 주캐는 궁수로 했는데 이젠 나이먹고 피지컬이 딸리니 힘들지만 그래도 아직 포기는 못하겠네요. 
도적 힘들다고 하는데 다들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