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기말에 모두 시즌오프 하셨을거라 생각되지만, 저는 아직도 하고 있습니다. ㅋㅋ
혼자만의 생각으로 느낀점을 작성해봅니다.

1. 수정탑 활용을 할 수가 없다.
다른 직업은 잘 모르겠지만 수정탑 칠 시간에 정예몹 한마리라도 잡는게 더 이득인 상황이라 이게 매우 아쉽습니다.

2. 고블린 잡을 시간이 없다.
고블린이 어찌나 도망을 잘 치는지 시간 다 뺏기는 상황입니다. 그럴 시간에 정예를 잡는게 더 이득입니다.

3. 정예몹 속성중 저지불가, 보호막, 앙갚음 무조건 제외
착취자 축성으로 저지불가 정예를 잡아보았는데 그냥 안잡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너무 오래 걸립니다.
보호막 지속 시간이 왜 이렇게 긴지.. 안 잡는게 낫습니다.
앙갚음 같은 경우는 솔직히 랜덤인거 같습니다. 운 좋게 빨리 잡히는 경우가 있고,
딸피 일때 갑자기 보호막 생기면 그거대로 너무 오래 걸립니다.

4. 촐싹? 거리는 마법사, 투창병 등 그리고 속성중 순간이동 잡을지 말지 판단이 중요.
해당 정예 속성을 빠르게 파악하여 잡을만 하다 싶으면 잡으시고, 좀 아니면 안잡는게 낫습니다.
너무 왔다갔다해서 쫓아가서 잡는것도 스트레스네요.

5. 심추 도적은 루시온 착용을 하게 되면 엄청난 물몸
확실히 영벌,샤코,루시온 비교를 했을때 루시온이 데미지 면에선 좋습니다.
샤코를 제외한 영벌이나 루시온 착용시 엄청나게 물몸이 됩니다.
그래서 축성 중에 추천 드리는 위상은 사기꾼의, 어스름한 위상 이 2가지 중 한개 추천드립니다.
다른 위상은 안나와서 테스트 못해봤어요.
컨트롤이 정말 자신 있다면 민첩이나 공격위상 한개라도 더 올리는게 더 나을수 있는데, 해외 탑 트라이 영상을 봤지만 거진 안죽을수가 없습니다. 정말 힘들어요.

6. 상시 저지불가와 보호막이 있다지만 피해야될 공격은 있다.
명칭은 저도 정확히 까먹었는데, 폭발성(원형으로 화염 터지는거), 번개가 달려들어서 터지는거, 독폭발
이런 폭발성 데미지는 정말 조심해야 됩니다. 몹잡느라 잘 안보이는 경우가 좀 있는데 집중해서 최대한 피해주시면 좋습니다. 아니면 그냥 죽어요..

7. 결국 맵뽑기, 몹뽑기 게임입니다..
나락이랑 솔직히 차이가 뭐죠...? 5분정도 더빠른거? ㅋㅋㅋ

그 밖에 생각나는거 있으면 추가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시즌이 한달정도 남았는데, 저는 슬슬 파밍하면서 즐겜모드로 가보겠습니다.(125단 클리어 하고싶어요. ㅠㅠ)
모두 재밌는 디아블로4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