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다른 분도 인증을 하셨는데 저도 이번에 100단을 클리어하게 되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이전에 이 빌드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33/10774) 많은 트라이 끝에 100단계 클리어를 했습니다. 

맵은 굴란 운하인데 아시다시피 보스전이 없고 원거리 몬스터가 적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정예 중에 천둥이나 억압자가 등장하면 답이 없네요. 다만, 다른 빌드랑은 다르게 구조물을 상대적으로 잘 깨는 편입니다.

아직 아이템이 좀 부족한 상황인데 조금더 다듬으면 더 안정적인 빌드가 될 것 같습니다. 방어를 많이 챙겨서 죽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잘 버티네요. 히드라가 연소 데미지를 상당히 많이 더해주고, 이때 계몽자의 장갑의 기절, 마비의 불꽃의 이동 불가, 서리 화살 마법 부여를 통한 빙결까지 걸게 되면 아시다시피 제어의 위상에 의한 데미지 증가를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연소 피해 증가 옵션들을 챙겨서 큰 연소 데미지 틱을 보실 수 있습니다(평균 50~80만 최대 200만 전후).

아시다시피 화염과 번개가 냉기에 비해 너무 성능이 좋지 않아 키우고 싶어도 참 어려운 길인 것 같은데 그래도 번개나 화염쪽에서도 100단 클리어가 등장하고 있네요... 밸런스 조절 등을 통해 원소술사를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게 되기를 언제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