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땅별구름
2024-03-13 11:31
조회: 1,234
추천: 0
플리커 메커닉 자체를 손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순간이동 마법부여의 쿨타임을 대폭 늘리던지
순간이동 마법부여의 피하기는 강화된 순간이동 쿨타임감소 효과를 못보게 한다던지 장화의 "공격당 피하기 쿨타임 감소" 옵션 효과를 절반만 받도록 한다던지 지금 시스템에선 이 셋 중 하나는 해야할거 같네요 물론 가장 좋은건 너프가 아닌, 몹 체력을 대폭 늘려서 진정한 엔드컨텐츠를 만들어주는 것
EXP
18,544
(17%)
/ 20,201
하늘땅별구름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