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6에서 최대 구현 스택이 30개로 제한되는 번개창 빌드의 대안으로 조금 신기한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번개창 원소술사 빌드를 가져왔습니다.

담금질 원소의 쇄도를 한손무기나 중심점 한부위에 작업하고 명멸걸음을 착용합니다.
플리커링을 위해 순간이동 마법부여와 마법부여전문가 노드가 찍혀 있어야 합니다.

이제 피하기 텔레포트 후 히드라를 시전하면 멸명걸음의 공격시 피하기 재감 효과가 두 번 발동되어
캐릭터 재감에 따라 5~6초인 피하기텔 쿨탐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이는 원소의 쇄도 행적 발동 유무와 상관없이 동작합니다. 높은 행적을 요구하지 않지요.
히드라 소환 시에 발생하는 일종의 기믹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전투 중에도 스킬을 난사하면 원소의 쇄도에 의해 피하기가 계속 초기화 됩니다.
이렇게 전설목걸이가 아닌 겨울목을 착용한 상태로 플리커 빌드를 완성합니다.

히드라를 자주 소환하므로 상급노드 '소환된 히드라'를 찍어서 연소효과를 부여합니다.
이제 추가적인 연소효과를 필요로하지 않으므로, 화염탄 마법부여를 뺍니다.

텔레포트 마법부여를 먼저 찍고, 하나 더 새로운 마법부여를 찍습니다.

[비추] 얼음보주 마법부여 - 본 빌드는 연쇄번개/피하기텔/번개창소환을 다중으로 난사하므로
번개창 쿨감이 제로쿨이 되어도, 기존 번개창 버스트 빌드처럼 겨울목의 구현쿨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애초에 시즌6에선 최대스택이 30이기 때문에 그렇게 해야할 이유도 없습니다. 비추입니다.

[비추] 얼음칼날 마법부여 - 이제 구현기술의 최대 스택은 30입니다. 쓸데없이 얼칼을 부르면 딜로스입니다. 비추입니다.

[추천] 번개창 마법부여 - 짜에를 먹으면 13%[마법부여전문가]의 확률로 번개창을 소환합니다. 바로 이겁니다.

연쇄번개에서 대량의 짜에가 생산되도록 '파괴적인 연쇄번개'를 찍습니다.
'전하방출' 패시브를 찍어서 역시 짜에가 더 생기도록 합니다.
'원기의도관' 패시브를 찍어서 짜에를 먹으면 마나가 재생되도록 합니다.
축도관을 착용합니다.

엄청난 양의 짜에가 발생하며, 이는 더 많은 번개창을 소환할 뿐만아니라
연쇄번개를 난사하므로써 축도관 고유효과로 인해 소모되는 막대한 마나를 감당합니다.


텔레포트 / 연쇄번개 / 번개창을 동시에 난사하는 재미있는 빌드입니다.



빌드 플랜은 변경사항이 많을 것으로 보여서 PTR 오픈후에 정리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이 빌드에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질문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