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폭발: 초기엔 시체터트리는데미지도 쏠쏠. 스킬트리에 시체사용시 정수회복도 있어서 괜찮으나 악몽부터 안쓰기시작.

시체촉수: 필수스킬 잡아당기는범위도크고 당긴후 기절이 매우 꿀 뼈창강령 특성상 원거리 막아내는애랑 바람 있는애의 경우 쫄하나죽인후 그 시체에 시촉쓰고 들어가서 프리딜 가능함

뼈감옥: 고행에서 뼈폭풍위상 챙기기전까지 계속썼음
어그로도끌어주고 가두면 정수회복도 있어서 잘씀
근데 잘못쓰면 자살기. 보통 시촉으로당기고 뼈감옥쓰는식으로 연계했음

뼈폭풍: 시체 몇이상 지속시간증가 및 타격시 보호막생성 위상 챙기고 난 이후 안정성 매우올라감. 필수스킬

피안개: 생존기 없으면 죽음

그 외 스킬은 뼈창이랑 안어울리는것같음
고행 진입 스펙은 투력7000(필드).방어도4500. 피통4000으로 진입했음.
솔플시 뼈창 딜쪽위상챙기면 어지간하면 1-2방컷이었음

뼈창 위상중에 극대화타격시 정수회복증가 or 취약타격시 확률로 정수회복

이 두가지 위상을 챙긴다면 사막풍.눈먼굴 같은곳에서는
거의 난사가능
네크자체가 물몸이라 치고빠지기 한다 생각하고 플레이하시면 됨.
희생은 어느정도템맞춘후 하수인 희생시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