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완성본

=======================================

정수가 하나도 없네요.


<던전 빌드 예상>

머리= 아우슬렉투구 > 어스름없으면 '사냥꾼의시야(질주시 극확19%증가)'
어깨= 야생의법칙 (감속상태적에게 가르기피해47%증가)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이 소환하는 선조영혼이 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어깨정수 '야생의법칙'과 시너지
바지= 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주무기1= 빌린힘 (가르기가 소환하는 선조영혼이 주위적 피해)
주무기2= 수수께기후회
보조무기1= 낙뢰 (진노중 출혈 적에게 피해28.5%). 가르기가 출혈을 넣어줘서 이제 광분도 낙뢰 이용가능.
보조무기2= 갈라진유산

스킬셋= 질주, 진노, 가르기, 사슬창 / 광분
셋템= 질주(돌진) 스킬이 없기에 4비투까지 필요하나 싶음. 어쨌든 2비투 기본에 다양한 조합가능.


- 사슬창 선조영혼과 가르기 선조영혼 쿨이 어떻게 되는지 체크 필요.

- 기존 주공격빌드와 비교시 단일딜이 어떨지 가늠이 되진 않는다.

- 주 공격빌드 단점인 광역딜은 확실히 강해지고 편해질 것. 
(가르기의 선조영혼 + 사슬창의 선조영혼 + 진노) + 주변적 끌어당기기

- 도약이 없어서 이속은 좀 떨어질 것.

- 수수께끼후회 > 분쇄의이빨or맹렬한전의로 놓고 주공격 찢발로 써도 괜찮겠으나 찢발은 암만 공속높여봤자 답답.

- 조금 변화를 줘서 공포균열, 일반필드 세팅이 아주 좋을 것으로 예상. 달리기만 하면 다 썰어버리는?
(광역딜 강화+주변적 지속적으로 끌어당김)
던전&레이드용으로 부적합 하다 판단되면 필드용으로라도 건질 것 같음.

- 이 빌드가 괜찮을 시 또 부적작업 예상됨. 

==================
<추가 확인 내용>
●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이 소환하는 선조영혼이 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3개의 사슬로 캐릭이 바라보는 방향으로 나감. 
- 사슬창 스킬을 한번 누르면 확고한 성미처럼 지속적으로 나간다. 
- 데미지는 크진 않으나 내 앞으로 즉시 끌어당기며 감속 시키며 이동중에도 지속된다는게 장점. 
- 별도 추가 정수를 넣지 않아도 기본 비투 발동되며 비투가 발동되면 사슬창이 더 빨라진다. 
- 평타모션과 이동모션을 끊는 방해가 없다 ♥
- 모든장비 재사용감소&이로운 세팅에서 지속시간8초 쿨은 오히려 1초 남는다. 무한연속발동 사용가능. 
https://youtu.be/ZVm9JyHD1PI?si=OYxQSQvFg0yTUdgs

● 가르기도 무한연속발동.

● 클랜분이 3중광역(사슬창+가르기+진노) 으로 전장에서 재미좀 보셨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