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래옹
2024-04-27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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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2
■ 올라운더 만능 평타 야만 (24. 5. 13) - 수정본<5월 13일 수정내용> ▶ 던전&레이드1,2 필드2 정수/스킬 부분 수정 - 가르기 뺐습니다. 선조망치, 사슬창과는 다르게 가르기는 비투적용 받아도 1초당 1번정도 시전으로 너무 느려서 별 도움이 안된다는 판단입니다. dps가 떨어집니다. - 최근 업데이트로 산파괴자 상향. 산파괴자 or 갈라진 유산 선택. 단, 산파괴자는 기본 쿨 자체가 길어서 진노 지속시간 늘려주는 부위에 각성하거나 재련세팅에서 이로운효과 많이 챙겨 넣어주셔야 합니다. ▶ 세트 구성 재조정 (4비투 4고행) - 어차피 전장도 4고행 or 4협잡이라서 4고행은 PvE컨텐츠와도 공통됩니다. 본인 세팅에 따라 최적 셋템 구성은 다를 수 있습니다. Tip. 기존 다른 셋템으로 많이 맞춰놓으셨으면 팔찌는 어차피 이로운/재사용감소/이속 이런게 안붙으니 고행4셋은 팔찌로 제작하시는게 빠릅니다. ▶ 이속 보완 - 기존 도약빌드 쓰셨던 분이면 질주 하나만 가지고는 답답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진노를 쓰고 평타한번 터치하면 이속이 빨라집니다. (깨굴잉님 팁) 또한 진노가 끝나기 전에 유지시켜주면 다시 평타를 날릴 필요없이 빠른 이속 유지 (이로운효과/재사용감소 중요합니다 챙겨주세요) https://youtu.be/f9s9iZAP0Zo?si=H0ktD_ohkjDAGs-Z https://youtu.be/HeEk6YtzvFA?si=j2zSySu74RawsR-9 https://youtu.be/yDQmnQoWc6Y?si=8wTz4zxnIf3r508Y https://youtu.be/M7wLngveRog?si=D9Rm9YF1QgeOq7TA https://youtu.be/amW4GmdZJZ8?si=c7dl6tkMHvxfLxOV 장비 올려달라는 분이 계셔서 던전2 세팅 했을때로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인천멋쟁이 입니다 오랜만에 강력해진 야만용사 공략글로 인사올립니다. 직변으로 혈기사를 더 많이 했지만 이번 업데이트가 만족스러워서 직변할 생각조차 안듭니다 (혈기사 신정수도 안모음) 모든 면에서 강력한 만능 야만 추천드립니다. 세트아이템은 새 업데이트로 어떤 빌드가 탄생할지 모르니 쓸만한건 (재사용감소/이로운효과 + 이동속도) 종류별로 다 챙겨두시길 권장드립니다. ■ 빌드 장단점 ⊙ 장점 - 기존 평타빌드의 최대 단점인 광역딜 대폭 상승 + 주변 당김 └ 야만 자체의 단점이었던 일일이 다가가서 때리는 것이 많이 보완 - 체감될 정도의 단일딜 상승 └ 허수아비+실제보스 테스트완료 - 가르기/사슬창/선조망치 3종 광역 CC스킬 ⊙ 단점 - 도약이 없어서 기존빌드 대비 이속 하향 └ 그래도 나보다 빠른건 질주마 성전, 이속세팅 혈기사 뿐 - 모든 스킬을 계속 돌아가게 눌러줘야 하는 피곤함 └ 이건 점차 적응됩니다 - 사슬창/선조망치 시끄러운 스킬소음 └ 소리를 좀 줄이세요 ■ 기본세팅 ● 모든 부위 재사용감소&이로운효과 세팅 사슬창/가르기/망치/진노 등 스킬 쿨없이 무한사용(질주는 쿨 약0.5초) 기존빌드보다 이속이 아쉬우니 이속옵션까지 챙길수 있다면 good 이속은 암만 높여도 질주키고 스텟창 보면 70%이상으로 안올라가네요 이속 붙는 부위: 목, 장갑, 반지 ● 모든 부위 극대화 확률 세팅 극확이 붙는 부위= 머리, 어깨, 주무기2개, 보조무기2개 = 총 6부위 ● 재련 세팅 P v E 위주 > 공속, 이로운효과, 극대화피해, 모든기술공격력, 주공격 P v P 위주 > 공속, 이로운효과, 복수&장벽 계열 취향껏 ● 저주 정화 옵션 세팅 P v E 위주 > 채찍질 (평타시 사슬창처럼 전방에 지속피해 채찍질 발사) └ 던전이나 필드나 어차피 다 녹이기 때문에 PvP도 즐기시는 분이면 그냥 역정으로. P v P 위주 > 역정 (보호막 생성되면 반격피해) ● 전투부대 방 P v E > 공격자 (공격 옵션) P v P > 보호자 (방어 옵션) ● 선조의 유산 P v E > 공격력 15%증가 P v P > 보호막 생성 ● 추천보석 P v E 비취 (기본 1티어) 응어리 병담희 (질주키면 자동발동되어서 막상 필요시 못쓸때도 있지만 재사용감소까지있고 보석자체가 워낙 훌륭함) 어스름 (보조보석으로라도 쓰세요) 별불꽃 요동치는결말 (보조보석으로라도 쓰세요) 공허불꽃 어머니 죔쇠 송곳니 독사이빨 광전사의눈 영원한 고통 P v P 추가 추천 얼어붙은 심장 한서린 피 (보조보석으로라도 쓰세요) 심연의 아귀 (보조보석으로라도 쓰세요) ■ 전장 2 가르기= 밀치기 / 사슬창= 당기기 / 선조망치=밀치기, 감속 정신 못 차리게 만드는 감속세팅입니다. 질주없는 내가 느리면 상대도 느리게 하면 됩니다. 광역3종 켜고 따라가면 감속걸린 상대는 상당히 공포스러워 하는 걸 느꼈습니다. 머리= 선조의석비 (불사의격노 1초증가) 어깨= 은빛섬광 (가르기 밀치기 2초에 한번만 영향)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당깁니다. 바지= 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사슬창 한번 당길때마다 발동이라 상시적용. 주무기1= 빌린힘 (가르기 연속 발동) └ 출혈 상시적용 주무기2= 분노소환사 (선조망치 3.2초간 적의 이동속도 50%감속) └ 이속감소 상시적용 보조무기1= 강철칠성장어 (사슬창이 표식을 남겨 8초간 5%피흡) 보조무기2= 강철 굉음 (선조망치 연속발동) └ 밀치기 상시적용 - 스킬셋= 사슬창, 선조망치, 가르기, 불사 / 찢발 - 비투 발동스킬= 사슬창, 선조망치, 가르기, 불사 - 셋템= 4비투 (4협잡 or 4고행) * 구원자펫 웬만하면 들고 가세요. 불사격노와 같이 쓰면 데스 횟수를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더 바란다면 재쓰자나 고양이로 회복 최대한 높아질 수록 구원자 쿨이 줄어듭니다. 제가 198짜리 재쓰자인데 쿨이 61초입니다.(200짜리가 쿨60초) * 전투부대 방= 보호자 추천 / 선조의 무기= 보호막 추천 * 정복자는 파수꾼 추천(검투사는 죽음기만이 210초(3분30초)에 한번이라 별로 못씁니다. * 4고행 또는 4협잡인데 이건 직접 해보시고 맞는 걸로 하세요 * 심연의 아귀 보조보석으라도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2초후 당김효과라 일반 상황에서는 상대가 인지하고 피하기는 쉽지만 난전이라던가 내가 상대에게 제어를 넣고 있을때는 이어 터지기에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 방어보석으로서 한서린, 얼심 좋습니다. ■ 전장 3 사기저하가 쿨감소가 들어가는 머리, 보조무기 각성이 가능하고 병담희보유, 재련&장비에서 이로운 전부 뽑아내면 사기저하(제어 면역) 무한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진노, 사슬창도 무한) 고공명은 각성이 대부분 되어 있기에 세팅이 좀 더 쉽습니다 레디님 전장빌드 링크남깁니다. 사기지속 빌드. ■ 던전 & 레이드 1 [단일딜▲] 단일 대상으로 최대 파워를 낼 수 있는 세팅으로 쫄몹처리는 2번 세팅대비 부실하므로 던전도 좋으나 레이드에 좀 더 어울립니다. 머리= 아우슬렉투구 (질주상태에서 투사체가 화염폭풍으로 피해38%증가) └ 화염폭풍: 어스름, 사슬창, 별불꽃 어깨= 자연의 성미 (진노상태에서 주공격마다 추가피해)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당깁니다. 바지= 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사슬창 한번 당길때마다 발동이라 상시적용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무기1= 미치광이 (광분 최대 중첩시 추가타 발동) 주무기2= 수수께기후회(광분 극대화시 공속50%증가) 보조무기1= 무자비 (광분 최대 중첩시 광분 피해 30%증가) 보조무기2= 산파괴자 (진노활성시 반격) or 갈라진유산 (진노불장판) └ 최근 업데이트로 산파괴자 타격시간이 감소로 상향되었습니다. 산파괴자가 갈라진 유산보다 딜이 좋으나 기본 쿨타임이 길어서 전체적으로 감소작업이 되있지 않다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공명은 전부위 각성으로 쿨감소는 더 쉽습니다) 산파괴자가 더 강력하지만 갈라진유산과 크게 유의미한 차이는 없다는 판단입니다. 그리고 뭣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실제 던전을 돌면 갈라진유산이 쫄몹처리가 더 수월하다고 체감되었습니다. - 스킬셋= 질주, 진노, 사슬창, 분리 / 광분 - 비투 발동스킬= 질주, 진노, 사슬창 - 셋템= 4비투 4고행 (2연회2살바 or 4이사타르 or 4연회) └ 개인차가 있으나 4고행이 확실히 딜이 제일 좋습니다. ■ 던전 & 레이드 2 [광역딜▲] 광역을 보완한 광역 세팅. 분리스킬과 무자비(광분피해30%)가 없어 1번세팅 대비 단일딜은 떨어집니다. 단일딜 & 광역딜 조화가 잘되어 던전에 적합 머리= 아우슬렉투구(질주상태에서 투사체가 화염폭풍으로 피해38%증가) └ 화염폭풍: 어스름, 사슬창, 별불꽃 어깨= 자연의 성미 (진노상태에서 주공격마다 추가피해)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당깁니다. 바지= 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사슬창 한번 당길 때마다 발동이라 상시적용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무기1= 미치광이 (광분 추가타) 주무기2= 수수께기후회 (광분 극대화시 공속50%증가) └ 주무기1에 가르기정수 사용으로 평타정수는 1개만 사용가능. 광분이 유리. 보조무기2= 강철 굉음 (선조망치 연속발동) └ 밀치기 상시적용. 보조무기2= 산파괴자 (진노활성시 반격) or 갈라진유산 (진노불장판) └ 최근 업데이트로 산파괴자 타격시간이 감소로 상향되었습니다. 산파괴자가 갈라진 유산보다 딜이 좋으나 기본 쿨타임이 길어서 전체적으로 감소작업이 되있지 않다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공명은 전부위 각성으로 쿨감소는 더 쉽습니다) 산파괴자가 더 강력하지만 갈라진유산과 크게 유의미한 차이는 없다는 판단입니다. 그리고 뭣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실제 던전을 돌면 갈라진유산이 쫄몹처리가 더 수월하다고 체감되었습니다. - 비투 발동스킬= 질주, 선조망치, 사슬창, 진노 - 셋템= 4비투 4고행 (4이사타르 or 4연회) └ 개인차가 있으나 4고행이 확실히 딜이 제일 좋습니다. ■ 필드 1 (공포균열/망각기둥/지옥현상금 포함) [광역딜/생존▲] - 영상첨부 평타는 굳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스킬 4개만 잘 누르고 지나가면 됩니다. 진노후 평타 이속상향이 없어 느리므로 망각의 기둥/지옥현상금에 적합 머리= 아우슬렉투구(질주상태에서 투사체가 화염폭풍으로 피해38%증가) └ 화염폭풍: 어스름, 사슬창, 별불꽃 어깨= 해골구릉 (가르기 사용시 방어구깍기19%) └ 방어구깍기 상시적용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당깁니다. 바지= 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사슬창 한번 당길때마다 발동이라 상시적용이라고 보면 됩니다. └ 출혈 상시적용. 주무기2= 수수께기후회 (광분 극대화시 공속50%증가) └ 주무기1에 가르기정수 사용으로 평타정수는 1개만 사용가능. 광분이 유리. 보조무기1= 강철칠성장어 (사슬창 피흡) or 오빈의무수한손가락 (사슬창5가닥으로 발사) └ 필드 일반사냥시 오빈의무수한손가락 └ 망각의기둥/지옥현상금 생존 위협시 '강철칠성장어 보조무기2= 강철 굉음 (선조망치 연속발동) └ 밀치기 상시적용. - 스킬셋= 질주, 사슬창, 선조망치, 가르기 / 광분 - 비투 발동스킬= 질주, 사슬창, 선조망치, 가르기 - 셋템= 4비투 4연회 (4이사타르 or 4고행) ■ 필드 2 (공포균열/망각기둥/지옥현상금 포함) [이속▲] 가르기 모션이 느린 점으로 제거 후 진노 채택 진노 후 평타시 이속이 빨라지는 점을 이용. 필드 전반에 적합 * 개인차가 있겠지만 피흡이 없어서 망각기둥이나 지옥현상금은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머리= 아우슬렉투구(질주상태에서 투사체가 화염폭풍으로 피해38%증가) └ 화염폭풍: 어스름, 사슬창, 별불꽃 어깨= 지옥의 유산 (질주 불지르기)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당깁니다. 바지= 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사슬창 한번 당길때마다 발동이라 상시적용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무기2= 수수께기후회 (광분 극대화시 공속50%증가) └ 평타정수는 1개만 사용가능. 정수1개로 최대효율 내는 건 '수수께기후회' 광분이 유리. 보조무기1= 산파괴자 (진노활성시 반격) or 갈라진유산 (진노불장판) └ 최근 업데이트로 산파괴자 타격시간이 감소로 상향되었습니다. 산파괴자가 갈라진 유산보다 딜이 좋으나 기본 쿨타임이 길어서 전체적으로 감소작업이 되있지 않다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공명은 전부위 각성으로 쿨감소는 더 쉽습니다) 산파괴자가 더 강력하지만 갈라진유산과 크게 유의미한 차이는 없다는 판단입니다. 그리고 뭣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실제 던전을 돌면 갈라진유산이 쫄몹처리가 더 수월하다고 체감되었습니다. 보조무기2= 강철 굉음 (선조망치 연속발동) └ 밀치기 상시적용. - 스킬셋= 질주, 사슬창, 선조망치, 진노 / 광분 - 비투 발동스킬= 질주, 사슬창, 선조망치, 진노 - 셋템= 4비투 4연회 (4이사타르 or 4고행) ■ 도전 균열 선조망치(밀치기) / 사슬창(끌어당기기, 피흡) / 강철칠성장어(사슬창시 피흡) 위 스킬로 인해 쫄몹구간은 내 한계점 이상 가능 단, 보스는 밀치기/당기기가 통하질 않아 전평빨의 한계가 보입니다. 머리= 아우슬렉투구(질주상태에서 투사체가 화염폭풍으로 피해38%증가) └ 화염폭풍: 어스름, 사슬창, 별불꽃 어깨= 해골구릉 (가르기 사용시 방어구깍기19%) └ 방어구깍기 상시적용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당깁니다. 바지= 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사슬창 한번 끌어당길때마다 발동이라 상시적용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무기1= 빌린힘 (가르기 연속발동) └ 출혈 상시적용. 주무기2= 분쇄의이빨 (찢발출혈) or 맹렬한전의 (찢발 공속증가) └ 정수1개사용은 광분이 딜적으로 유리하지만 도전균열은 생존을 생각해야하므로 피흡되는 찢발정수를 채택. 보조무기1= 강철칠성장어 (사슬창이 표식을 남겨 8초간 5%피흡) 보조무기2= 강철 굉음 (선조망치 연속발동) └ 밀치기 상시적용. - 스킬셋= 질주, 사슬창, 선조망치, 가르기/ 찢발 - 비투 발동스킬= 질주, 사슬창, 선조망치, 가르기 - 셋템= 4비투 4연회 (난이도 올라갈수록 고행4셋도 좋습니다) ■ 무리의 시련 (필승비법) - 영상첨부 대충 가운데 서서 스킬4개만 잘 누르다가 보스몹 나올때 딜이 부족하면 평타 날리면 됩니다. 머리= 아우슬렉투구(질주상태에서 투사체가 화염폭풍으로 피해38%증가) └ 화염폭풍: 어스름, 사슬창, 별불꽃 어깨= 해골구릉 (가르기 사용시 방어구깍기19%) └ 방어구깍기 상시적용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서 줘팹니다. 바지= 확고한성미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발구르기 연속발동. 상대방 마법캐스팅 방해효과 주무기1= 빌린힘 (가르기 연속발동) └ 출혈 상시적용. 주무기2= 수수께기후회 (광분 극대화시 공속50%증가) └ 주무기1에 가르기정수 사용으로 평타정수는 1개만 사용가능. 광분이 유리. 보조무기1= 강철칠성장어 (사슬창이 표식을 남겨 8초간 5%피흡) 보조무기2= 강철 굉음 (선조망치 연속발동) └ 밀치기 상시적용. - 스킬셋= 발구르기, 사슬창, 선조망치, 가르기 / 광분 - 비투발동스킬= 발구르기, 사슬창, 선조망치, 가르기 - 셋템= 4비투 (4이사타르 or 4연회) Q&A Q. 이번 업데이트에서 3종 광역스킬중(가르기, 사슬창, 선조망치) 비투는 적용받는 것은? A. 사슬창, 선조망치. 또한 권능의신단이나 공속구슬 등 공속 증가버프를 받으면 더 빨라집니다. Q. 찢발이 더 쎄지 않나요? A. 거의 동일합니다. 현재는 빠른 공속으로 제압하는 광분이 더 낫습니다. 광분의 단점은 극확이 터져야 공속이 빨라진다는 점인데 요새는 극확 높이는 게 쉬워서 단점이 사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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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옹래옹
안녕하세요. 인천멋쟁이 입니다
(나탈랴&아스카리&세릴&라다먼트) 통합섭 야옹래옹 입니다 야만용사 & 혈기사 플레이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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