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17:00
조회: 1,031
추천: 0
뉴비 입니다 도와주세요...이제 한달차 조금 넘는 뉴비입니다.
흑형님꺼 보고 강령에서 성전사로 직변을 했는데 정수가 다 없어지더라구요.. 근데 정수 파밍을 하려고 열심히 도는데 주요 정수들이 안나오는데 그전에 쓸만한 초반에 쓸만한 빌드가 있을까요 ㅠㅠ
EXP
23
(23%)
/ 101
|
라라파피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