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점수를 올리고 싶은데 싸움에서 계속 밀리거나 하이애나 당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킬 안해도 점수를 올리는 법을 알려주겠다.
먼저 이터널리턴에는 점수를 올리는 시스템이 두갠데 킬을 하거나 순위가 낮아질 수록 점수를 많이 준다.
그렇기 때문에 교전을 최대한 피하고 싸움을 안하며 버티는걸 '순방'이라고 한다. 
 
순방은 어떻게 하는가?
진짜 별거없다. 그냥 가는 지역마다 보안콘솔을 활성화 하며 주변에 있는 야생동물을 잡고, 사람이 오면 그냥 튀는거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상대가 나보다 템이 안떠도 싸우면 안됀다. 템이 없고 무기 숙련도가 나보다 낮더라도 주변의 시야를 완벽하게 먹은게 아니라면 최대한 싸움을 피한다.
또한 순방이라고 해서 진짜 싸움을 피하는 것이 아니다. 순방의 진짜 목적은 내가 싸움을 걸지않고 상대방이 싸울때 내가 가서 킬을 먹는 것 이걸 하이애나라고 한다. 하이애나를 하면 순방 + a 로 킬점수를 더 얻기때문에 하이애나도 점수를 올리기엔 굉장히 중요하다.

순방과 하이애나에 특화인 캐릭터
현우: 현우는 좋은 기본스탯, cc면역기, 좋은 무기스킬, 이동기 등등 도망이 쉽고 패시브를 이용한 피회복 때문에 맞딜도 꿇리지 않는 편이다
재키: 재키 또한 w 와 e를 통한 도망, 그리고 패시브를 이용해서 하이애나를 해서 두명다 잡아먹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매그너스: 매그너스는 궁극기를 통한 하이애나와 e 벽꿍을 이용한 도망, 그리고 궁극기는 실험체에게 맞추면 금방 쿨타임이 돌기에 다시 도망가기도 쉽다.
수아: 수아는 순방에 특화된 실험체는 아니다. 수아는 맞딜이 굉장히 좋지만 가장 큰 이점은 e스킬을 궁극기를 통해 두번 사용할 수 있기에 싸우다가 내가 밀리면 도망이 정말 쉽다.

이런 실험체들을 사용하여 날먹해서 점수를 올리길 바란다. 즐거운 이터널리턴 즐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