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은 W평 OR W[Q-E]로 3번째 공격을 할 때 쿨감을 주로 사용하는게 전법


Q콤보

1.
Q-평 W평 
제일 기본적인 콤보 Q로 접근하면서 콤보를 넣기 때문에 거리조절이 따로 필요없이 우겨넣을 수 있고
첫번째 착취를 터트린 뒤에 상대가 도망갈 때 E를 이용해서 그랩콤보로 이을 수 있음

2.
Q - 평 - W E평 or EE
상대가 맞딜을 하지 않거나, 콤보를 피하기위해 이동기 등으로 벗어나려 할 때, Q-평까지는 완전 순식간이기 때문에 점멸이나 아티팩트가 아니라면 완전히 회피하긴 어렵지만, 어느정도 빠른 이동기라면 3타째 회피가 가능하기 때문에  E평이나 EE를 이용해서 빠르게 그랩할 수 있다.  W착취로 쿨감 챙기는것도 잊지말자


궁콤보

궁극기는  대상의 잃은 체력 비례라, 거진 마무리 용으로 쓰거나, 아군한테 붙은 적 밀어내기용으로 쓰는게 낫다. 물론 거의 전자로만 쓰고 후자는 그렇게 유의미하게 쓰는 꼴을 못봄.

Q-평-R 

착취 2번을 가장 빠르게 쌓고 궁을 쓰는것, 딸피 처리용으로 가장 안성맞춤이다. 

E-평 - E - R

E로 접근하면 때릴 거리가 나올때 사용가능, Q보다 효율은 조금 떨어지지만 그랩 후 궁극기를 거진 확정으로 맞출 수 있음. 


그랩콤보

E-E를 이용해 그랩한 뒤에 콤보를 무더기로 넣는 법


E-E - 평타 - Q - W평타 

보편적으로 많이 쓰는 콤보, 다만 이 콤보에 경우 막타를 W평타로 때리기 때문에 평타거리 밖으로 상대가 이동하면 못때릴 수 있음 

그래서 나는 이걸 추천

E-E - 평타 - WQ  

WQ 착취로 조금 멀어도 타겟팅이라 100% 착취가 터짐. W평타 딜로스는 조금 아쉬워도 어차피 W착취 못터트리면 딜로스 개심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착취 이득 챙기려고 난 이런식으로 씀, 물론 뚜벅이나 대놓고 접근전으로 물어버리는 상대라면 위에걸 쓰는게 나을거임


총 콤보


Q-평-W평 (착취) - E평 - E - W평(착취) - 평 - Q - R (2스택 착취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