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적인 폭딜을 너프하고 지속교전을 상향한답니다.
님블 딴에서 볼때는 벽꿍 이후 이어지는 궁이 대응할 수 없는 폭딜이라 개선해야 한다고 봐서 지속교전을 상향한다는 핑계를 대는거 같은데, 애초에 현우를 님블뉴런이 플레이 해봤는지 모르겠지만 현우 기본스탯은 근접 실험체임에도 불구하고 어지간한 원거리 실험체보다 낮습니다.
그럼에도 그나마 호흡기가 달려있던 이유가 한콤 딜이 강력해서였는데 대응할수 없는 폭딜을 죽이겠다는 님블뉴런의 핑계 덕분에 모든 현우가 관짝에 사이좋게 안장됐군요.

애초에 원딜급 기본스펙을 가지고 근딜이랑 지속싸움을 하라는것부터 양심이 없는 소리 아닌가요?
지속교전을 장려할거면 그동안 깎아내렸던 기본스탯을 돌려줘야 맞는거 아닙니까?

하물며 암살자인 쇼이치보다 기본스탯이 안좋아요 현우가.

같은 붕이 취급받는 매그너스랑은 천지차이가 납니다.
원딜들이야 사거리가 길어서 안맞고 일방적인 딜교를 하지만 현우는 그런게 전혀 없어요.
레온처럼 쉴드가 있는것도 아니고 매그처럼 깡스펙이 압도적인것도 아니고 재키처럼 피흡이 좋은것도 아니에요.
대체 뭘 믿고 지속교전을 하라는겁니까?

그 흔한 원거리 짤짤이 기술 하나도 없어요. 쇼이치처럼 교전시 기동력이 압도적인 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안되는데 무슨 지속교전을 합니까?

그냥 지속교전 상향 운운하며 폭딜까지 너프해서 현우라는 캐릭터 하나를 완벽하게 5티어에 쳐박아두겠다는 님블뉴런의 생각이 보입니다.

오죽하면 현우 1000판 원챔인 본인 지인은 "님블뉴런 부모님 만수무강해라 씨발련들"이라는 말을 남기고 오늘 기어코 이터널리턴을 삭제했어요.

할수 있는 최선의 플레이를 해도 못 이기겠는데 여기에 너프까지 연달아 계속 먹인다면서 게임할 맛이 안난다던데, 정말 님블뉴런이 현우의 지속교전 능력을 버프먹일거였으면 기본스탯도 이번 패치에 돌려줬어야 맞는겁니다.

막말로 현우가 최선의 플레이를 해도 너프먹어서 약해진 루크가 걸레질 몇번 쓱쓱 하면 그대로 현우가 지는데 뭔 ㅋㅋㅋㅋㅋ
정말이지 저열하고 1차원적이며 근시안적인 게임을 보는 안목을 가진 님블뉴런다운 패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