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월 스포일러 없습니다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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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이후 스토리의 컨셉은 '모험'.
영웅이나 빛의전사가 아닌 다시 한명의 모험가로서 다양한 수수께끼를 향함

스트리머용으로 다른유저를 표시하지 않는 옵션은 지원하지 않을 예정
클리어 장소에 모여서 기다렸다가 축하해주는 것 등이 파판이 가지고있는 따뜻함이라 생각

최적화를 통해 플스4에서도 그래픽 업데이트를 도입할 예정
그래픽 옵션을 늘려서 사양을 조정할 수 있게 함

이번 그래픽 업데이트에서 캐릭터 커마 종류는 많아지지 않음
캐릭터 표시 인원수도 늘어나거나 줄어들지 않음

모든 메인퀘 인던의 트러스트 지원을 통해서
"시나리오는 전부 솔플로 클리어할 수 있다"라고 친구한테 권유할 수 있는 게임이 목표

트러스트 지원을 위해 일부 메인퀘 인던의 기믹을 조정
금골은 메인퀘 인던이 아니라서 해당 없음

앞으론 새벽 멤버의 환체를 육성하는 시스템은 그대로 '트러스트(フェイス)'라고 부르고
메인퀘에서 NPC들과 인던에 가는 건 '스토리 서포터' 등으로 다르게 부를 예정

무주요를 삭제하고 해당 던전들은 3보스제의 일반 인던으로 개편
'시드가 오는 게 늦다'라면서 춤추고 기다리는 일도 없어질 예정

모험가 소대는 당분간 업데이트 없음
모든 메인퀘 인던에서 트러스트를 지원하게 만드는 게 먼저임

딜싸를 배울 수 있는 중급자의 관은 아직 구현예정 없음
밸패로 스킬이 바뀔 경우 대응하기 어려워짐

메인 스토리는 유저들의 반응을 보면서 각본을 조정해 나감
6.x 도중에는 '하?' 라고 생각되는 부분도 있을 것이며, 7.0을 예상할 수 없게 될지도?
요시P의 머릿속에서는 이미 7.0의 트레일러가 돌아가고 있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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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연레->무주요
잘못써서 수정했습니다ㅠㅠ

https://www.gamer.ne.jp/news/202202210044/
https://www.4gamer.net/games/199/G019924/2022022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