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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05:07
조회: 2,023
추천: 7
추가된 느린달리기의 성능테스트 [뻘글/실험]이번에 생겨서 한번 실험겸 도전 해봤습니다.
느린달리기 = 이동속도가 향상되는 버프. 전력질주를 사용하고, 지속시간이 끝날 때 전투상태가 아닐경우, 느린달리기 효과가 부여됩니다. 느린달리기는 전투상태에 돌입하거나 직접적으로 해제하지 않는 한 계속하여 지속됩니다. 바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체질주와 느린달리기는 같은 이동속도를 지녀 중첩되건 안되건 의미없다. 2. 닌자의 상태에서 느린달리기를 받아도 이동 속도는 동일하다. 3. 구분점은 일반 / 닌자 / 단체질주or느린달리기 / 전력질주 이 4가지로 구분될 수 있다. 실험 구성에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아무런 속도의 영향을 받지않은 기본 2. 쌍검술의 Lv.20 이동속도 증가를 받은 닌자 3. 느린달리기를 받은 기본 / 닌자가 느린달리기를 받은 기본 4. 단체질주를 받은 기본 5. 단체질주와 느린달리기를 받은 기본 6. 2번과 5번을 합친 상황 해당 이동속도가 몇을 올려주고 하는 부분을 시스템에서 뜯어 확인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이를 이동하는 녹화로 구분하여 프레임으로 뜯어 시간으로 체크했습니다. ![]() 이동 및 테스트 지역은 빨간색으로 줄을 그은 구역으로 실험했습니다. ![]() 실험결과... 일반상태 22초 닌자상태 20초 느린달리기 19초 닌자 + 느린달리기 19초 단질 + 느린달리기 19초 닌자/단질 + 느린달리기 19초 우와... 느린달리기 엄청 좋네요...? 이걸 1레벨부터 적용할 수 있다는게 편의성 확실한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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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찬응원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