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패치 이후 극만신 드랍 희귀 재료 아이템 가치의 변화

  

 

  - 패치 이전 5만원에 올려도 안팔리던 '극리바가시'가 10배 넘는 금액에(수수료 10% 빠진액수)에 팔렸습니다.

  - 패치 이전에는  극만신 희귀 재료 아이템의 사용처가 불분명하다보니 헐값에 올리거나,

    그냥 상점에 파신분들에게는 애도를 표합니다.

    다행히 창고에 박아두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극만신 드랍 재료와 사용처 안내

 

 1) 하우징 꾸미기 '가구/장식품' 으로 활용

     - 극리바가시 : 리바이어선의분수의 재료

       

 

 2) 고대무기처럼 무기에 특수한 '이펙트'가 부여되는 제작무기의 재료로 활용 (본인 무기에 투영하는 룩템)

    - 극가루다 재료(바람신 가루다의 깃털) : 돌풍의무기 재료로 활용

    - 극이프리트 재료(화염신 이프리트의 뿔) : 지옥불무기 재료로 활용

     

    - 극왕 모그 재료(극왕 모그루 모그의 수염) : 모그루 모그 무기 재료로 활용

    - 극타이탄 재료(바위신 타이탄의 조각) : 지진의 무기 재료로 활용

 

  # 자세한 정보는 별도의 게시물로 작성해 두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338&l=1636

 

 

이글의 목적 

 

 게임을 하면서 재미를 느끼는 요소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누구는 전투직으로 상위 몬스터를 토벌하는것이 즐거울 수 있고, 누구는 생산직이 재미있을 수 있죠.

 하지만 부의 축척은 생산직에게 몰리는 상황입니다.

 토벌 재료를 가지고 좋은 물품을 생산하여 최종 소비자에게 제공할때 그 수익은 전투직과 생산직이 고르게 가져가야 합니다.

 전투직군 여러분이 본문과 같은 정보들을 모른다면 희귀한 재료 아이템을 헐값에 내다 팔고 그 재료로 만들어진

 결과물은 비싸게 팔리면 생산직군만 높은 수익을 보게 되면서 형평성에 맞지 않겠죠.

 

 패치전에 헐값에 나온 재료템들을 제가 사재기 하고 되팔았다면 저야 부자가 되었겠지만 그러지 않았던것 처럼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희귀 재료가 헐값에 되팔이/사재끼꾼에 팔리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팁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