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의 성목을 공략해보자 (커르다스 중앙고지편)






안녕하세요. 저는 가루다 서버에서 원예 겸 목수를 하고있는 Labbit입니다. 
허접한 공략이지만 도움이 되실까해서 작성해 봤습니다.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




(이미지 출처: 파판 14 공홈)


미지의성목은 원예가 46랩때 얻는 '숲의 탐구자'(이하 숲탐) 라는 기술로 찾을수 있습니다. 숲탐은 원예가의 눈하고 같은 지속적으로 유지가 가능한 스킬이고 전 맵이 범위인 스킬립니다. 하지만 원예가의 눈은 자동적으로 켜지지만 숲탐은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업을 바꾸고나서 다시 되돌아올때 다시 눌러서 켜주셔야합니다. 




커르다스 중앙고지는 3개의 미지의 성목이 있습니다.

용머리 전진기지를 중심으로 각각 동쪽, 남쪽 서쪽에 있습니다.

또한 이게 시간 때 별로 나오며 아오르제아 사간상 (게임시간) 을 기준으로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미지의 성목을 캐면 8개의 선택지가 나오며 그중 하나 빼고는 모두 꽝입니다. 

하지만 스샷에 보이는 선택지를 고르시면 바로 발견 가능합니다.





09시는 동쪽으로 x:28/y:16 or x:27/y:12 두곳에서 나옵니다. 입수 아이탬은 '가문비나무' 원목 입니다.










13시는 남쪽으로 x:25/y:25 or x:26/y:22 두곳에서 나옵니다. 입수 아이탬은 '흡혈귀나무' 입니다.









17시는 서쪽이며 x:9/y:14 or x:8/y:13 두곳에서 나옵니다. 입수 아이탬은 '샤베네어' 겨우살이입니다.






미지의 성목은 게임시간으로 2시간 동안 있는것 같습니다.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이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루다썹 제작 / 채집 링크셀 운영중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귓 해주세요. 
++ 길드 가입하실분도 환영! (제작 추가 경험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