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택틱은 진짜 말그대로 기본 중의 기본만을 이용해서

빠르게 숙달하여 전문가 레시피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작성한 글과 거의 같지만 우선순위를 칼같이 지키는 방식
*진짜 급하게 준비하는 유저를 위한 택틱



해당 택틱은 오로지 스킬 우선순위만을 따르며, 우선순위만 잘 따라하신다면 누구라도 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효율과 비효율의 경계를 왔다갔다하는 미묘한 택틱이기 때문에 랭킹점수에서 일부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진짜 말 그대로 매우 급하게 숙달할 필요가 있는 유저들만 쓰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해당 택틱은 숙련자가 사용할 경우에는 매우 루즈하지만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자막 있습니다)

자막이 빨리 지나가기 때문에 꼭 영상 속도를 줄이고 봐주세요
*우측 하단에 재생속도 맞출 수 있음



오프너


진가 - 공경 - 근검 - 강행반복
*작업량을 다 채울 때까지 강행
*작업량이 애매하다면 최종확인 사용 후 강행작업


[진가 사용 후 상태에 따른 우선순위]

보통 - 공경
견고 - 강행
안정 - 강행
고효율 - 교묘한 손놀림
고품질 - 집중 가공





스킬 우선순위

정신집중 1~11스택부터 피니셔 로테이션 전까지 유효합니다


[보통]

작업량 미달시 - 강행 작업

작업량을 전부 채운 후 품질량 채우는 중 - 혁신 리필 후 경과+주시 or 절약가공

내구도가 11정도까지 떨어진 경우 - 교묘한 손놀림

내구도가 6-10까지 떨어진 경우 - 교묘한 손놀림 후 경과 관찰 or 혁신 등(내구 11이상을 만들기 위해)

내구도가 6미만인 경우 - 능숙한 땜질


[견고]

작업량 미달시 - 강행 작업

작업량을 전부 채운 후 품질량 채우는 중 - 혁신 리필 후 가공

내구도가 11정도까지 떨어진 경우 - 교묘한 손놀림

내구도가 6-10까지 떨어진 경우교묘한 손놀림 후 경과 관찰 or 혁신 등(내구 11이상을 만들기 위해)

내구도가 6미만인 경우 - 능숙한 땜질

내구도가 단위가 5또는 0인 경우 - 절약가공

일반적인 경우 - 가공


[안정]

작업량 미달시 - 강행 작업

작업량을 전부 채운 후 품질량 채우는 중 - 혁신 리필 후 성급한 손길

내구도가 11정도까지 떨어진 경우 - 교묘한 손놀림

내구도가 6-10까지 떨어진 경우교묘한 손놀림 후 경과 관찰 or 혁신 등(내구 11이상을 만들기 위해)

내구도가 6미만인 경우 - 능숙한 땜질



[고효율]

일반적인 경우 - 교묘한 손놀림

묘한 손놀림 스택이 4스택 미만인 경우, 혹은 사용하기 좋다고 판단할 경우 - 교묘한 손놀림

교묘한 손놀림 사용이 어려운 경우 - 능숙한 땜질

교묘/능땜 모두 비효율적인 경우 - 근검/장기절약

교묘/능땜/근검 모두 비효율적인 경우 - 근검스택이 있을 때 기준으로 밑가공

마무리 단계여서 굳이 내구도가 필요없는 경우 - 버프스킬/가공스킬 등 편한걸로


[고품질]

일반적인 경우 - 집중 가공
CP가 모자르다고 판단될 경우 - 비결

*해당 택틱은 비결을 거의 쓰지 않습니다



[10-11스택 이후]

[매우 중요]되도록이면 혁신 리필 후에 주시가공 위주로 사용할 것!
*주시가공 횟수가 모자른 경우에는 품질이 모자를 수도 있음



[주의]

피니셔 로테이션을 사용할 CP와 내구도는 남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