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벙클 서버, 나이트 주직으로 플레이 하고 있는 아르뮤레입니다.

알테마 이후 버프 쿨기별, 페이즈 위력 정리입니다.

개인 셋팅을 위주로 사이클 위력을 계산한거라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기시790셋팅)
위력 계산은 최대한 도트틱에 맞게 계산했습니다. 오류가 있거나 더 좋은 택틱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존기 택틱으로는 다음과 같이 사용하였습니다. 따라서 해당 택틱과 다른 경우는 위력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흡착 : 전사 (일대일)
1호밍 : 나이트(철벽, 방벽, 구원, 앙갚)

2흡착 : 나이트 (천무)
2호밍 : 나이트 (천무)

3호밍 : 나이트 (철벽, 방벽, 구원, 앙갚)
1확산 : 나이트 (감싸기, 방벽)
4호밍 : 나이트 (경계, 방벽)




<알테마 오프너>


<난격 이후>




<요약>
* DPS 위력은 임전+기도스타트가 높으며 탱버 타이밍에 성령을 쓰게 되서 방벽이 안터질수 있으므로 급사 주의
* 난격 이후 LB 미사용시 기도, 임전, 기도 / 임전, 기도로 총 5번의 버프를 돌리는게 가장 위력이 높음
* 난격 이후 LB 사용시 기도로 시작해 마지막 알테마 팝업+버스트구간에 임전을 쓰는게 가장 위력이 높음
* 난격 돌감옥에 전사의 원초의 해방을 사용하기로 해서, LB를 전사가 사용하고 나이트가 DPS를 올리기로 함. 원초를 난격 이후 알테마 오프닝에 사용한다면 나이트가 LB를 쓰는게 RDPS면에서 더 효율이 좋을 수 있음.



하나는 끌려가서 공성을 본 미터기고, 하나는 끌려가기전에 잡은 미터기입니다.
높은 디피는 아니지만 이정도는 나온다 생각하시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둘 다 임전 스타트, 난격이후 기도, 임전, 기도 / 임전, 기도로 했을 시 디피입니다.

충방은 한번 사용했으며, 에테르 봄에 잠시 켜고 터트린후 바로 껐습니다.
조합은 나전 백학 용닌음솬이며 알테마 페이즈 앞은 광딜파이와 딜컷등으로 큰 의미가 없을거라 생각해 잘랐습니다.
택틱에 익숙해지고 점성조합과 효율좋은 사이클을 제대로 돌릴 수 있으면 좀 더 올라갈거라고 생각합니다.

좀 더 효율좋은 딜택틱이나 계산등에 오류가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