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방에 반해 나이트 주직으로 잡고 멘퀘 밀고나서 하드컨텐츠를 좋아해 요즘엔 알영을 도전하고 있는데 dps, 생존기 분배등이 잘 되고 있는 건가? 하는 의문이 생겨서요.

현재 템은 380 제작템에 노보강 창세 상의+주작무/금단은 비스인 제작에 하이랑 반지에 한두개정도 더 박아놨습니다.

1층
제일 높았던 dps는 4200 이었는데 이판은 못 깼어요... 마지막 해일 하나가 중앙에 안 모여서 터지고 지진 디벞에 터지고 해일 때 딜러가 다 죽으니 딜모자라 터졌는데
제가 뭘 더 했으면 좋았을까요... 나이트가 수습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채팅 매크로로 중앙 집결 알리기?
콤 망가뜨려도 내파피하고 올라갈 때나 쉐어징 때 초조한 맘에 관용으로 디벞해제할 때가 있는데 괜찮은가요?

회오리 칼끝딜노력/임전 스타트때 화염 산개 안식이 딱 떨어지고
이것저것 노력은 하는데 딜을 더 올리는 팁이 있을까요?

탕약...체감 많이 되나요?

똑같이 손 놀린다고 하면 다른 탱이랑 나이트는 딜차이가 얼마나 나는 편인가요? 나이트는 쉬운편이라고 하길래...

1층 지진에 신보켜도 딜러들 피 1될까요?


2층

불구슬 때 A>구슬 없는쪽 >2,3번째 터지는 거 보고 전후좌우로 피하는 데 항상 줄뺏길것 같아서 더 안쪽으로 못가다가 화염구 맞고 꼬리에 죽더라고요... 그냥 이건 숙련도와 감의 문제인가요?

2층 오프닝도 그냥 성령 임전제폭제 하는데 딜을 더 올릴 수 있는 방법...2층은 아직 기믹처리만 겨우해서인지 전사님이랑 차이가 너무 나더라구요...멍청하게 죽은 것도 있지만ㅠㅠ

2층 생존기 분배보면 3꼬리 온탱시 천무 쓰시고 철벽 경계로 꼬리 견디시는 경우가 많던데...
평타 구간에서 맞다보니 아프고 죽을까 두려워 철벽을 켤때도 있고 해서 생존기 관리를 못하니 후반가면 제발 살려주세요 하면서 간파 앙갚이나 넣게 되더라구요(가끔 더 무서우면 충방도 켰다 충검 다시 킴...)
평타가 아프면 어떻게 하나요 그냥 재활 켜고 힐러믿기?관용?

쫄페 생존기를 어떻게 돌리는지/ 후반 아크몬or꼬리 때 신보 날개 앙갚 분배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3층은 어버버하면서 깼더니 뭐가 문젠지도 모르겠습니다 2판토 이후 쉐어징 맞으려다 파동포 테러해버렸는데 이거 그냥 쉐어징 뜨자마자 맞고 위로 달려가면 되나요?




무슨 알영 클리어 나이트의 상위 몇프로 dps 표같은 게 있던데 분명한 목표를 정해두면 좋을 것 같아서요.. 인벤 링크 있으신가요?

질문이라기보다 주저리 주저리가 된 느낌인데...


뭔가 나이트란 직업에 애착이 가고 스킬구성을 좋아하다보니 더 잘 쓰고 싶은 마음이네요... 쩌나님들 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