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 스킬정보
스킬(쿨) /  위력 / tp /부가효과

단일 노쿨
육중한 사격 150 / 60 / 20%직선사격 크리 프록
직선 사격 140 / 70 / 20초 크리 10% (15->25%)

단일 쿨기
천상의 화살(15) 220 / 60 / 마구쏘기(90) - 660
독사강습 (60) 250 (논글쿨)

광역기
재빠른 활시위 110 / 140 / 12m,12m 부채꼴 광역
일제 사격 110 / 160 / 25m, 5m반지름원
불타는 화살(60) 35*10 (350,광역)

도트기
독 화살 100+35*6(310) / 80 / 극대시 50% 프록 초기화 (죽비,사혈)
바람 화살 60+45*6(330) / 80 / 이하 같음
굳은 결의 100 (+470=580) / 60 / 도트 리셋

프록기 (논글쿨)
사혈 화살 (~15쿨공유) 150
죽음의 화살비 (~15쿨공유) 100 / 25m,8m광역

(직선사격프록 생략)

영식 2층 5페이즈의
병사 2마리 거미 2마리일떄 기준으로 짜본 3도트 딜싸이클입니다.

A. 3도트




1. 도트, 결의 넣기전 직선사격으로 치명타율 증가
2. 결의는 우선적으로 갱신 (도트는 끊기면 안된다) (1마리 끊겼다면 독,바람,결의결의결의 로 복구)
3. 죽음의 화살비는 거미가 아닌 병사를 기준으로 써야 4마리가 모두 맞음

반복싸이클 구간은 1스킬 더 넣을수있지만 프록시간, 대상지정 시간떄문에 좀 널널하게 잡음


2.광역기

광역기는 TP효율만 따져보시면됩니다. (당연히 2마리 이상이면 광치는게 dps는 더 잘나오니깐요)
음유의 사실상 기본적 단일기는 육중한 사격 (150/60)
광은 재빠른 활시위 (110/140) , 일제사격(110/160)


a. 광을 쳐야될때 vs 육중한사격써야될때
육중한 사격 : 150 / 60 tp  -> 2.5위력 / 1 tp  (420/140tp , 480/160tp)

4마리 이상이면 육중한 사격보다 광을 뿌리는게 딜도 좋고 티피효율도 좋습니다.
(티피가 더빨리 닳지 않느냐 -> 6마리면 육중한사격 4번쓰는것보다 광 1번뿌리고 3번동안 아무것도 안하는게 딜과 티피가 더좋음)

b. 재빠른 vs 일제사격
상황보고 이쁘게 모이면 재빠른, 아니면 일제가 몹을 더 많이 맞추기 쉽습니다.

보통 2층 3페이즈, 4페이즈, 8페이즈에서 광을뿌리셔야됩니다.
광을 쭉쭉뿌려서 티피 녹이고 군신을 틀고 단일을 치는게 이득이에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338&p=2&l=2947&vtype=pc


여기에 음유시인 기본적인 딜싸이클과 오프닝은 있는데 멀티도트 딜싸이클이 없어서 올려봅니다.


혹시나 잘못된점있으면 댓글로 지적부탁드립니다!

그런데 시간신의 찬미가로 b형워커의 데미지 증가 디버프 1회정도 막아질까요 -> 광폭에나 써줍시다


+추가) 4인도트

3인도트도 저렇게 정신없게 하기힘드면
4인도트처럼

3명에 도트뿌리고 결의결의결의 단일단일직선 반복해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