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각을 적극적으로 활용합시다. 프록 썬더쟈는 그 자체로도 엄청난 광역딜을 보장합니다.
* 프록 썬더쟈는 삼연마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 프록 썬더쟈는 실계수가 반올림해서 329에, 점감조차 없습니다.
* 만렙 흑마는 파이라를 칠 생각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맥점감에 플레어보다 좋지 않아요? 하는데... 맥점감 플레어와 파이라의 계수 차이는 계수상 플레어가 2 낮을뿐이라서 플레어를 쏘는게 낫습니다.



* 위 이미지는 같은 시간당 파이라와 플레어의 딜링차이를 표로 나타낸것입니다
같은 시간당 딜링을 한다 치면, 플레어 3방이 오는동안 파이라 4방이 오는데(시전시간 기준)
18마리 이상의 광역딜을 해야 파이라가 이득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한방의 이득은 20마리를 쳐도 파이라가 플레어를 못따라갑니다.



* 왼쪽 그래프는 한번 캐스팅의 계수 차이, 오른쪽 그래프는 같은 캐스팅 시간의 계수의 차이입니다
보다시피 실질적으로 한꺼번에 칠 수 있는 몹의 양의 거의 한계까지 몰아야 겨우 파이라가 따라잡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사실상 지도에서도 15마리의 광을 치는것이 한계인만큼, 플레어를 치는것이 확실히 이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1. 파이라는 최대한 안 치는것이 낫습니다. 반지름 5미터의 원 안에 몹을 18마리 넣을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2. 프록 썬더쟈는 광딜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3. 플레어를 열심히 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