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이어 작성합니다. 초코보 안셔입니다.

상황은 이전글에서 충분히 설명이 되었다고 생각해서 생략하겠습니다.
전글은 입장문이며 전글인 글은 제 개인적인 감정이 많이 담겨있어 반박하듯 적었습니다. 가독성을 위해 번호를 달았고 입장문 당사 사과문도 드렸어야했는데 조금 늦은 시간이되어 이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1.강화도 낮은 분을 100층 클목파티에 모셔간 것 파티를 들어와서 파티쳇에 지인분의 강화도 및 진행도 자신의 진행도를 말씀드리지 않은 것이 컸습니다. 또한 소환사님을 파티로 모셔간것은 나점적음 파티원의 조합이아니더라도 충분히 클리어할수 있다 생각하였고 이를 안일하게 생각한점 죄송드립니다.

2.디스코드라는 것을 사용하고 있었음에도 타 파티원에게 통보를 안하여 오해를 사게된 점 죄송드립니다. 공팟에서 따로 디코를 사용하여서 피드백을 주고 받는 행위가 다른분들에게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진행하였으나 나이트님의 오해를 사게 되었고, 결론적으로 한분만 피드백을 드린 것 같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디엠을 드린것도 소환사님의 잘못을 인정하고 트위터글을 보고 저는 고나리질하였다라는 글에 대해 사과를 받고 싶어 제 입장만 내세우며 글을 적었습니다. 이는 제가 제 입장을 내세워 좋은 말이 나가지 않게 된것 같습니다. 그러나 입장문과 디엠에서 사과를 드린것과 오해를  일으켰다는점은 그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급급하게 적었던것이 아니라 정말 사과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는 사과를 드립니다.

3.트위터에 뒷담한 것 전 입장문에 햄냠쯔님과 다시 말씀드리고 싶었다는 생각 때문에 뒷담화를 올렸다고 했었습니다.(제가 햄냠쯔님을 차단했지만 트위터는 여러 계정을 만들 수있는 시스템이있으며 햄냠쯔님이 뒷담화 하실 당시 저는 햄냠쯔님의 퍼블트윗을 보고 다른 계정이있다는 것을 인지하고있었습니다.) 전 입장문에서 말씀드렸었는데 이는 안일하게 생각하고 뒷담화를 한점 다시 죄송드립니다. 그 당시에는 아무런 통보없이 차단을 당한 점이 불쾌하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그렇다고 그것을 캡쳐하여 프사와 아이디를 잘라 퍼블릭계정에서 올린 것이 잘못이며 또한 제가 한 잘못이 정당화 되는 것이 아니다라 현재 생각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4.공격적으로 입장문을 적은 점 죄송드립니다. 글을 읽고 억울한 점이있어 입장문을 급급하게 적었으나 그 결과 공격적인 글로 적히게 되었고 글이 불쾌함을 드린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 이전 글을 지우고 다시 좋은 말로 올리고 싶으나 이미 많은 분들이 확인하셨기 때문에 지우지 않고 두며 글이 공격적으로 나간 점 이를 사과드립니다.

5.제가 입장문에서 말씀드리고 싶었던 것은 소환사님의 잘못을 옹호하려는 글이 아니었습니다. 소환사님의 잘못은 소환사님께서 사과하실거라고 생각하였고 또한 햄냠쯔님이 말씀해 주셨기 때문에 추가로 적지 않았던 것 입니다.  소환사님의 잘못을 옹호가 아니라 인정하는 바였고 그 글을 입장문에 적지않아 오해를 사게된 점 죄송합니다.

-

6.캡쳐와 관련 글 추가합니다. 피드백 관련글은 감사하게 생각하여 계속해서 보고 사과문을 작성하였으며  제 잘못은 사과드리되 잘못은 달게받겠습니다. 제가 하지 않은 행동이나 말을 비방받는일이 생겨 제 3자분의 사이버 불링은 없었으면 하는 생각에 적어두었던 것이었습니다. 그점이 불쾌하다 느껴지실수 있다 충분히 생각합니다. 감정을 새워 공격적으로 적은것 맞습니다.이 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