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입장문입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닝닝냥냥

대상자: [카벙클]엔테아 [카벙클]에테라이트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0-09-29

* 사건 내용

:

1. 점성 지인플레이 부분

탈주 후 작성한 글입니다. 4층 트라이 내내 영상녹화를 하지 않으면 리트났을때 계속 아무말 없다가 정적이 흐르고 준확이 올라오고 트라이하는 상황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답답해서 저런 글이 있기에 생각나서 알티했고 나이트님도 공감하셨기에 지인플 아니기는 이라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무도가님의 폭언에도 공대장님이신 흑마님께서 중재 없이 일이 진행 되었고 저는 화나서 탈주를 하였습니다.

탈주 부분에서는 잘못한게 맞으니 욕하셔도 상관없습니다.




2. 점성 카드 문제점

카드 못받으셔서 기분이 상하셨나봅니다. 저는 딜1등에게 주로 주고했는데.. 암산기 볼때마다 솬사님이 1등이셔서 카드를 줬습니다. 가끔 흑마님 흑마문 올라오실 때 카드 돌아오면 솬사님 미루고 드리기도 했고요. 4층 전멸기 보고서 무도가님이 딜러 한명씩 마주서기를 다 주신적이 있는데 그때 실험했습니다. 마주서기 당사자에게 몰빵하는걸로요. 근데 3트라이 3분 딜차이가 별로 없으셔서 그냥 1위에게 주고 그랬습니다.


점성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탈주 이유

<이상한 이유>


<개인톡>




6시경 부모님께서 전화오셨고 마음의 준비를 하라하고 ‘대기’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조금 지나서 다시 지나서 할아버지가 호전되셨다고 하셔서 (의사가 오진함) 괜찮다고 생각했고 코로나 때문에 면회도 쉽지 않기 때문에 대기를 계속 하고 있었고 나름 공대 배려랍시고 정신없는 와중에 1층이라도 트라이 해보겠다고 얘기를 꺼냈습니다.


그러던 중에 무도가님께서 대타 대기조(?)를 구했어야 했지않냐 아픈거 미리 알고있어야하지않냐 무슨 이상한 말씀하시는데 그냥 무조건 공대 파밍 일정 차질 생겼으니 대타나 구해와라고 말하시는 걸로 밖에 안보였습니다.


그래서 이건 좀 아니라고 생각하고 공대장님께서 강조하며 말하시는 1:1 개인 톡으로 연락을 드렸지만 공대장님께서도 중재는 커녕 저보고 맘떠난것 같으니 또 ‘대타’ 구하라고 하기에 대타 얘기에 질려버려서 할말하고 나왔습니다.


정신없는 와중에 제가 대타를 구해야할지 일정을 진행할지 안할지 어떠한 언급도 없었기에 그저 불안해서 허둥지둥 1층이라도 가겠다고 했습니다. (10시에 사촌들이 데리러 온다고 해서 한시간 정도면 1층은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다음엔 그냥 빠지도록하겠습니다. 제 대처 미숙이였습니다.)







4. 에테라이트님@카벙클 제게 폭언을 하신것과 엔테아@카벙클 님 조부모님 상 얘기를 다시금 들먹거리게 한 점 사과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상입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가리고 재업합니다.

■ 요약 내용

1. 피드백 안돼서 불만이였었고 단톡에서도 얘기 했지만 그날만 그러고 다른날엔 똑같이 말안하고 시작함 (공대탈주후 언급)
2. 기분상하셨나요? 1등 소환사 이기세요 그럼
3. 이상한 폭언하는 유격대,중재없이 대타나 구하고 나가라는 흑마
4. 사과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