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잘 확인안하고 게임하는터라 몇시경에 들어갔는지는 잘 모르겠네요..자세한 대화내용은 스샷을 확인해주세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앙껄녀님, 이디님, 공자인성님 대규모 파티인 경우에는 매너 좀 지켜주세요. 그쪽 파티만 파티인게 아닙니다.
초행분이 매칭을 찾으시길래 미궁매칭을 들어갔고 전 초행분이 있는 파티로 속하게 됬습니다. 초행분이 계시니 리딩을 어느정도는 하고가거나 들어가기전에 파티원들이 전부 모였는지 준비확인정도는 하고가야하는데 아무말도 없이 바로 출발하시더군요?
그외에도 원래라면 분담해야하는 어글을 마음대로 혼자 다가져가선 딜봐라~저희가 다잡아드릴게요! 하면서 노셨고 거듭되는 준비확인 요청과 초행분이 있으니 배려해달라는 요청을 드리면 님 초행이세요? 님이 초행아니세요? 하면서 누가봐도 놀리는 어투로 답해주셨습니다. 결국 4넴부터는 제가 리딩을 하겠다고 양해를 구하고 리딩과 준비확인을 하면서 진행했고 약간의 지시(징쪽으로 움직이세요, 지금 움직이시면 안돼요 등)를 조금 했습니다. 그렇게 베히모스까지 겨우겨우 진행을 했고 베히모스가 일식을 쓰는순간 앙껄녀님이 갑자기 철거인을 저희팟쪽으로 데려오셨고 혜성이 깨지면서 다른쪽 혜성에 숨어있던 저를 제외한 다른 파티원들이 전부 전멸했습니다. 저희파티원분들이 모두 앙껄녀님이 데려오시는걸 확인했고 이 점에 대해서 앙껄녀님은 사과한마디 없으셨습니다.


세분이 숙련자시고 빠른 게임을 원하시는건 알겠으나 저와 B팟과 C팟의 다른분들도 숙련자였습니다. 4인, 8인 파티도 아니고 24인파티일뿐더러 대규모 파티가 처음인 초행분도 계신데 맘에안드는것이 있어도 맞춰가면서 플레이하는게 파티플입니다. 세분의 행동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얼굴을 찌푸렸고 초행분은 대규모 레이드의 첫 기억이 안좋게 끝나게 됬습니다. 본인들만 즐겁자고 남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자제해주세요.

ps. 세분의 서버가 베히모스라고 파티원분이 말해주셨기때문에 일단은 베히로 해놨습니다만 혹시 틀리다면 바로 정정하겠습니다. 세분의 서버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중간에 지워진 부분은 저희부대의 제3자분들이라 가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