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그리 서버 Milly 라고 합니다.
자게에서 글 몇 번 쓰다가 오늘 무숙에서 한 번 터져서 글 씁니다.
효디/은월현 (흑마도사) 루네리아 (학자)
이 세 분이십니다.


이 미터기를 먼저 봐주시고 글을 읽어주세요.

처음 시작할 때 저를 제외한 모든 분들의 피통이 13000 넘짓하길래, 금서 장비라는 것을 예측하고 저도 딜을 조금이나마 더 넣어볼까 했습니다. 금서 장비라고 쳐도 2흑마이기 떄문에 진행이 빠를 것이라 예상했고요. 그러나 저의 생각과는 다르게 전혀 진행이 되지 않는 속도와, 좀처럼 죽지 않는 몹에 당황하며 피갈을 켜가며 딜을 했습니다.

그리고 1넴이 시작하기 전 미터기를 켰고요. 솔직히 많이 당황스러웠어요 (..)

이 정도의 딜을 예상하지 못한 저는 에이, 그래도 1넴에서는 더 열심히 하시겠지~ 싶어 들어갔으나 역시나 제 예상과는 다르게 전혀 진행이 되지 않는 속도와, 계속되는 패턴에 당황하여 시전바를 보니 학자 님이 달리며 바이오라만 넣는 모습에 밑에 이렇게 채팅을 쳤지만 역시나 다를까 아무 말씀이 없으셨습니다.

 

역시나 똑같이 2 고릴라 1호랑이가 나오는 곳에서도 진행 상황은 똑같았으며, 파티원들의 딜은 참혹했으며, 더 이상 진행을 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밑 채팅으로 무숙을 나왔습니다.



제가 흑/학알못이라 먼저 제 스킬사용 내역을 캡처해왔습니다. 미터기가 이렇게 캡처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제 스킬내역


그리고 차례대로 흑마 분들의 
스킬 내역입니다.

은월현/584


효디/738


루네리아/1


그리고 미터기 한 번 더 첨부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여나 꼬우면 파티를 짜서 가라는 이야기는 듣지 않겠습니다. 저는 별 걸 바라는 것도 없었으며 그저 평범한 무숙을 즐기고 싶어요. 금서 파밍이라고 쳐도 이런 딜이 나오나요? 세 분의 서버는 아직 찾지 못한 상태입니다. 모그리 검색결과 아무것도 뜨지 않았구요.

현재 파판을 끈 상태이고, 미터기는 아직 켜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