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6 00:50
조회: 1,646
추천: 0
망궁 외에 부클래스 레벨링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만렙 용기사를 가지고 있고...나이트를 키워보려고 합니다.
망궁은 너무 지루해서 조금 다른 방법으로 레벨링을 해보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제일 효율이 좋을까요?
EXP
141,718
(26%)
/ 160,001
|
Pentag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