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2 21:36
조회: 2,209
추천: 0
오케스트리온 곡 질문드립니다.매우 부끄럽지만… 언약하실 분한테 나름 이벤트 식으로 반지 드리고 싶어서ㅋㅋㅋㅋ집 꾸미고 선물 준비하고 하고 있는데, 오케스트리온 노래가 다 우중충~전투~ 같은 느낌밖에 없더라구요. 찾아봐도 나오질 않아서 그러는데 혹시 오케스트리온 노래를 미리 들을 수 있는 링크나, 노래를 정리해둔 글 같은 게 있을까요? 밝거나 신나는 노래 추천해주셔도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ㅠㅠ)!
EXP
876
(76%)
/ 901
|
멜멜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