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 공략이 4:4로 나눠맞는거고 탱커가 쉐어징 위치를 유도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영상보니까 힐이랑 근딜 둘이서 맞아도 안죽는거같은데 체력은 약 4.1~4.2만 정도로 보였구요

무조건 4명이 아니어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