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처음 에기의 가호 쿨타임 줄이기

에기의 가호를 이동중에 사용시 이동이 끝나면 사용됨

우선순위가

이동 > 에기의 가호여서 

이동을 연속해서 시키면 멈출떄까지 에기의 가호 사용X 쿨은 돌아감

이를 이용하면 110초짜리 딜사이클 돌릴떄 2번쨰 피닉스 빙의 전에 가호사용가능

혹은 공명 4층처럼 중간에 시간이 비는경우에도 유용하고

각성 1층에서는 사용시 원래 3분 5~10초사이에 사용되서 피닉스 빙의때문에 사용이 힘들었는대 

2분 56초에 사용해서 피닉스 빙의와 동시에 쫄패때 rdp먹기 가능 + 6분 30초정도에 모든 쿨기가 정렬되므로 

그때 다시 바하 빙의와 함께 맞춰서 사용가능 



이분이 하는것처럼 똑같이 하면 소환사도 가능함 



2. 바하무트 소환중 죽으면 피닉스 빙의 스택 증가

위의 말 그대로임 원래는 바하무트 소환이 끝나면 피닉스 빙의가 생기는데

중간에 죽으면 모든 스택이 사라지는게 정상 그런데  바하무트를 소환중에 솬사가 죽으면

피닉스 빙의 스택이 쌓임 

대충 이런 순서라 보면됨


정상: 소환사 죽음 -> 바하무트 귀환 -> 피닉스 스택 증가 -> 스택초기화 

버그: 소환사 죽음 -> 스택초기화 -> 바하무트 귀환 -> 피닉스 스택 증가


사용처는 없고 그냥 중간중간 딜손실이 줄어드는 정도 

이게 버그인게 바하무트가 귀환 이후에 소환사가 죽으면 피닉스빙의 스택이 사라지고

소환 전에 죽으면 바하무트 스택이 사라짐 즉 원래는 죽으면 다 사라져야하는데 

저기서 순서가 꼬여 있음 




개인적으로 1번같은경우 진짜로 쓸모있는 버그니까 사용할 머머리 솬사분들은 사용하세요

(각성 1층은 rdp 50k(rdps아님)정도 상승 가능함 7분기준 120정도의 rdps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