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체온증 봉투파밍 팁글 찾아봤는데
2-3 도발요정(or꼴박, 이하 도발로 통칭) 1턴컷은 편하지만 봉투대비 지령소모가 크고
2-4 3턴 1컷은 안정적이나 1컷에 3전투가 들어간다는점에서 탄식소모가 큰것같아서
깔끔하게 첫 보급 이후 3컷하고 작전종료로 편리한 런을 생각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론 3-1이랑 소모치가 비슷하다 봅니다. 2마리인 경우가 있지만 어디까지나 확률입니다


(그림에서 녹색별 - 약화 포탑(1마리, 없을수도 있음) / 빨간별 - 포탑(3마리, 확정젠))
1턴 - 제대를 소환하고 시작하면 바로 턴종을 시켜서 1턴을 날립니다.
(이유 - 빨간 테두리 내의 삼각형(몹)을 옆자리로 이동시키기 위함입니다. 2전투를 1전투+10탄or10식으로 해결)


2턴 - 본 제대를 보급하고 아래로 한 칸 내려 전투후 거점에 1더미를 소환 후 턴종합니다.
(3턴 시작시 그림의 흰 동그라미 부분에 귀여운 [철혈 순찰기]가 보인다면 우측 별에 포탑이 없는 것이므로 3턴에 자리교체 후 퇴각 종료합니다.)

3턴은 우선 본 제대를 우측으로 2칸 이동시켜 약화포탑 하나를 철거합니다.
이후 

철거한 포탑 오른쪽 칸에 [철혈 순찰기]가 보인다면 본 제대를 왼쪽으로 1칸
안보인다면 더미를 아래로 1칸 이동합니다.
여기서 본 제대를 이동하지 않고 완료한다면 다음턴 시작과 동시에 퇴각하고 빠져도 됩니다.(2~3회전투 / 1컷)


4턴에 본 제대를 그림과 같이 이동합니다 (3턴에 어떻게 이동을 했건 본 제대는 동일한 위치로 이동가능합니다.)
이동중 빨간 별 위치에 있는 포탑은 도발써서 뚫고 노란 테두리에서 움직이는 [철혈 돌격병]은 처치합니다.
그리고 3턴에 몹이 있어서 더미를 움직이지 못했다면 더미를 퇴각시킵니다.
4턴 턴종 후 5턴 시작할 때 흰 동그라미 부분에 그림과 같은 [철혈 전투병]이 보인다면 오른쪽 별에 약화포탑이 없으므로 바로 작전종료 합니다.

5턴 시작 후 오른쪽에 [철혈 전투병]이 없다면 그림처럼 움직이나
더미제대가 퇴각한 이후라면 2턴에 걸쳐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포탑이 있으면 철거 후, 없으면 확인즉시 작전종료를 하면 됩니다.

더 나은 방법에 대한 피드백 환영입니다. 편하게 댓글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