눌러서 확대해서 보시면 편합니다.

(1분당 1인형 경험치) * (링크경험치) * (레벨 패널티)

링크 경험치
1링 (경험치) x 1.0
2링 (경험치) x 1.5
3링 (경험치) x 2.0
4링 (경험치) x 2.5
5링 (경험치) x 3.0

레벨 패널티
패널티 레벨보다 1~9레벨 이상 (경험치) x 0.8
패널티 레벨보다 10~19레벨 이상 (경험치) x 0.6
패널티 레벨보다 20~29레벨 이상 (경험치) x 0.4
패널티 레벨보다 30~39레벨 이상 (경험치) x 0.2
패널티 레벨보다 40레벨 이상 고정 5포인트

 1제대만 사용하는 자율전투들만 추려내서 인형 레벨별 효율을 만들어봤습니다. 리더경험치는 제외한 수치입니다.

 레벨이 1, 11, 21 처럼 10단위로 올라가는데 패널티가 걸리는 단위가 각각 다릅니다. 예를들어 1-1E는 패널티가 레벨 22때부터 걸리는데 표 위에 써있는 기준이 레벨 21이라 1렙만 올라도 효율이 떨어진다는 걸 알 수 있죠. 그걸 감안하고 보셔야 합니다.

 1-1 자율전투는 1분만에 끝나므로 뺑뺑이 돌리기가 힘듭니다. 효율차이도 별로 안나니 1-1은 거르시는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인형레벨링 효율이 좋다고 생각되는 구간
 레벨1 ~ 레벨34  [1-2]
 레벨 35 ~ 레벨 44  [1-1N]
 레벨 45 ~ 레벨 49  [1-2N]
 레벨 50 ~ 레벨 99  [3-1N]


첨부파일에 엑셀파일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아서 보세요.

참고한 자료
http://cafe.naver.com/girlsfrontlinekr/791914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IxJxfpBHboVRJe92_GPC6iUZCq1M2NJkbtKo6SP-3SM/pubhtml# (소녀전선공략시트 -> 자동전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