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 64e의 잡몹을 쭉쭉 밀어버릴수 있는 친구제대 2개, 권총제대 1개, 넉넉한 시간
장점: 보스런 5회+잡몹전 1회만 하고 퇴각할 수 있으므로 탄식을 아낄수 있음, 제대로 준비된 제대 1개와 권총제대 1개면 되는 저렴함
단점: 시간이 많이 걸림, 지루함, 매 판마다 친구제대를 2번씩 불러야하니 하루 최대 10번까지만 가능

게시판을 보다보니 64e를 돌 스펙이 안된다고 고생스럽게 66을 도시는 분들이 있길래 도움이 될까 싶어 글을 써봅니다. 이 방법은 친구제대를 활용해서 잡몹을 정리하고 보스전까지의 길을 뚫은 후 자신의 제대로 보스만 잡은 후 퇴각하는 방법입니다. 어렵지도 않아요.

1턴: 권총제대를 소환, 한칸 위로 이동, 지휘부에 친구제대 소환후 소멸로 설정, 권총제대와 친구제대의 위치 교환후 턴종료. 이렇게 되면 됩니다.




2턴: 1턴의 반복. (지휘부의 권총제대를 위로 한칸 올린후 지휘부에 친구제대 소환, 소멸로 설정, 소환한 친구제대와 위치 교환, 턴종료)




이후 5턴까지 턴종료만 눌러줍니다. 그러면 친구제대가 알아서 헬리포트를 점령합니다. 참조용으로 6턴 시작할때의 사진입니다. 고마운 친구제대에게 감사한 마음을 갖고 한턴 더 턴종료합니다.



밥상이 다 차려진 7턴입니다. 이제부터 보스런입니다. 친구가 점령해준 헬리포트에 본제대를 소환해서, 북쪽의 보스를 잡고 서쪽의 헬리포트로 이동해서 턴종료합니다.
7턴 시작시


7턴 종료직전




8턴 시작시

탱 피가 달았으면 급속수복을 해주고, 북서쪽의 보스를 잡은후 북동쪽의 알케를 잡고, 친구제대와 위치를 교환하고 대기로 바꿔줍니다. 스샷찍는걸 까먹었네요. 

9턴 시작시 화면입니다. 이제 친구제대와 자리를 바꿔서 동쪽 끝 보스를 잡고 아군 헬리포트로 돌아와서 퇴각하면 됩니다. 가기전에 탄식 충전하는거 잊지마세요.




지금까지 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소른과 소르신들에게는 필요없겠지만 저같은 소린이에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