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봉힘의 옵션에 대해서 찾다가 못 찾아서 씁니다.


치명적인 무기 Lv1: 공격 시 5% 확률로 크리티컬 대미지가 1분간 7% 상승합니다. (재발동 시간 6분)
Lv1 이 오를 때마다 재발동 시간이 1분씩 줄어듭니다.

날카로운 무기 Lv1: 공격 시 5% 확률로 크리티컬이 1분간 4 상승합니다. (재발동 시간 6분)
Lv1 이 오를 때마다 재발동 시간이 1분씩 줄어듭니다.
Lv2부터는 크리티컬이 5 상승합니다.

흔들림 없는 무기 Lv1: 공격 시 5% 확률로 밸런스가 1분간 7 상승합니다. (재발동 시간 6분)
Lv1 이 오를 때마다 재발동 시간이 1분씩 줄어듭니다.

가벼운 무기 Lv1: 공격 시 5% 확률로 공격속도가 1분간 4 상승합니다.(재발동 시간 6분)
Lv1 이 오를때마다 재발동 시간이 1분씩 줄어들고 공격속도가 1씩 증가합니다.
※단, Lv5 일때는 공격속도가 3 증가해서 10이 상승합니다.

전투의 깨달음 Lv1: 공격 시 5% 확률로 스태미너 소모량이 1분간 2 감소합니다.(재발동 시간 6분)
Lv1이 오를 때마다 재발동 시간이 1분씩 줄어듭니다.
Lv2가 오를 때마다 1%의 확률이 오릅니다.

마사카 스매시 Lv1: 발차기 시 대지를 가르는듯한 충격파가 발생합니다.(재발동 시간 15분)
고정 대미지 6000. 다단히트 가능
Lv1 이 오를 때마다 재발동 시간이 1분 20초씩 줄어듭니다.

지그린트의 번개
Lv1: 공격 시 2% 확률로 번개가 일어나 주변의 적 1개채가 감전됩니다. (재발동 시간 2분 20초)
Lv2: 공격 시 5% 확률로 번개가 일어나 주변의 적 1개채가 감전됩니다.
Lv3: 공격 시 9% 확률로 번개가 일어나 주변의 적 1개채가 감전됩니다.
Lv4: 공격 시 14% 확률로 번개가 일어나 주변의 적 1개채가 감전됩니다.
Lv5: 공격 시 30% 확률로 번개가 일어나 주변의 적 1개채가 감전됩니다.
고정 대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Lv1 이 오를 때마다 재발동 시간이 20초씩 줄어듭니다.

흔들림 Lv1: 공격 시 10% 확률로 주변의 적에게 대미지를 입히고, 띄우기 효과가 발생합니다. (재발동 시간 40초)
고정 대미지 3000
Lv1 이 오를 때마다 확률이 5%씩 증가하고, 재발동 시간이 1초씩 줄어듭니다.

둔화 저주
Lv1: 공격 시 8%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1개체의 움직임을 4초 동안 느리게 합니다. (재발동 시간 4분 20초)
Lv2: 공격 시 8%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1개체의 움직임을 5초 동안 느리게 합니다.
Lv3: 공격 시 8%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2개체의 움직임을 5초 동안 느리게 합니다.
Lv4: 공격 시 8%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2개체의 움직임을 6초 동안 느리게 합니다.
Lv5: 공격 시 8%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3개체의 움직임을 6초 동안 느리게 합니다.
Lv1이 오를 때마다 재발동 시간이 20초씩 줄어듭니다.

석화 저주
Lv1: 공격 시 15%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1개체를 2초 동안 돌로 만듭니다. (재발동 시간 30초)
Lv2: 공격 시 15%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1개체를 3초 동안 돌로 만듭니다. 
Lv3: 공격 시 15%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2개체를 3초 동안 돌로 만듭니다. 
Lv4: 공격 시 15%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2개체를 4초 동안 돌로 만듭니다.
Lv5: 공격 시 15%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3개체를 4초 동안 돌로 만듭니다.

고통 저주 Lv1: 공격 시 8% 확률로 주변의 적 최대 4개체에게 3초간 매초 600의 대미지를 줍니다. (재발동 시간 4분 20초)
Lv1 이 오를 때마다 매초 대미지가 600씩 증가하며, 재발동 시간이 20초씩 줄어듭니다.

sp 흡수 Lv1: 공격 시 5의 sp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재발동 시간 15초)
Lv1 이 오를 때마다 sp 획득량이 1씩 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