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런스를 좋아해서 발로르 레저런스 타이밍을 생각해봤는데 일단 이부분은 확실히 되네요.

연습할 때는 잘 했는데 영상녹화 하려고 했더니 조금 버벅여서 영상은 조금 늦게 썼습니다.


1페이즈에서 2페이즈 변경시


1페이즈 기마에서 2페이즈로 넘어갈 때 말에서 내리는 영상이 나오고 

영상 끝나고 장판을 깔면서 2페이즈 시작하는 부분이 레저 타이밍입니다.



영상 나올때 이동이 가능하며 맵 중앙쪽은 장판 피격을 받지 않기 때문에 

미니맵을 보고 중앙으로 이동해서 미리 조준하고 있다가 사용하면 됩니다.

타이밍은 발로르 영상 중에 뒤돌고서는 얼굴이 잠깐 클로즈업이 된 다음(점프하기 직전)

그때 사용하시면 보통 레저 마무리 하고 다음 패턴 회피 시간이 충분합니다.

영상에서는 조금 늦게 쓰는 바람에 점프할 때 썼고 왜 연타 공격 첫타를 

안맞았는지 저도 모르겠으나 늦었을 경우 다음 패턴에 따라 피격 위험이 있습니다.

(보통은 2페이즈 첫 패턴이 즉사기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2. 즉사기 직후


웨울이 필요할 줄 알았는데 생각 외로 시도해보니 웨울 없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타겟이 저일때는 회피로 미리 히트박스 벗어나서 캐스팅하면 되고

다른 사람이 타겟일 때는 캐마로 쫒아가자마자 사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