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시타는
-1~4타 기본스매시의 데미지상향 (추가타포함)
-크리티컬부담완화 (이제 창시타처럼 타캐릭보다 7낮아도 상한에 닿음)

창시타는
-블클레어 뎀증 소폭증가
-문스플리터 범위증가

공통으로는
-라이트닝퓨리 데미지 25% 대폭증가
-퓨리넘버세븐의 히트박스상향, 라퓨의 자동조준개선

그동안 건의했던 여러사항중에
의견이 엇갈리던 퓨리의 발동조건은 건드리지 않고,
크게 이견이 없던 부분들 위주로 손봐준거같네요.
특히 검시타의 크리티컬부담이 크게 줄어든게 매우 크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SP수급량은 조금도 조정하지 않은게 아쉽습니다.
검&창 할거없이 액티브 스킬사용대비 sp의 수급량이 낮은편에 속하는 캐릭인데
이건 테섭때 계속 건의해서 지금보다 10%라도 더 잘모이게 패치되었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