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인 아직 본섭에서 어느 정도 다져지면 쳐보고 한번에 확립시키려고 안치고 있는데요,


미리 그 전에 어느 정도 브레인스토밍을 해보자면 :




1 vs 2 :


1: 거트 풀차지 래디컬 글퓨라퓨 반복.

- 거트 스팅어 데미지 10% 증가
- 라이트닝 퓨리 데미지 25% 증가



2. : 그냥 슬하키고  스매시+퓨리  + 습 스킬 켜질때마다 다 써주기.

- 01234타 데미지 10% 증가
- 니들 데미지 10% 증가
- 라이트닝 퓨리 데미지 25% 증가




: 1과 2 둘 중 과연 어느 것이 더 쎌 것인가???



라는 행복한 고민을 해야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날이 올줄이야...



근데 아마 이미 쳐보시고 음~ 이게 최강이군 하고 확립시켜놓으신 분들도 계시겠죠?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음... 만약에 1이 더 쎄다 해도 2도 1만큼 쎄도록 패치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뭐.. 예를 들면 sp라던가 스태미나 같은 거 말이죠.   : (4.11 수정- 그래도 스태미나는 맨 처음에 슬하 키려고 sp채우려 할 때 빼고는 최근에 래디컬이 스태미나를 채워주도록 패치되어서 전보다는 좀 나아진 부분이 있습니다.)






근데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전투 맨 처음에 sp 채우려다 래디컬도 못 써서 맨날 헠헠대면서도 
습이나 스태 케어해달라기도 좀 조심스러운게



아니 물론 해야하긴 하는데 또 잘못 건드렸다가 더 망할까봐.. 옆그레이드나 이상해질까봐 ㅋㅋㅋㅋㅋ 섣불리 해달라기도 무서워욬ㅋㅋㅋㅋ  지금 많은 캐릭터들 밸패 상황들이 제 말을 뒷받침해주고 있죠.




그래서 진짜 이 게임에서는 차라리 그냥 최대한 간단하게 가는 게 낫다니까요? 그게 완벽하단 건 아니지만 아예 전처럼  조져놓는 거보단 낫다니까요 그게? ㅋㅋㅋ





그래서 저는 갠적으로 이번 꺼 보고 와.. 진짜 저정도가 어디여.. 안 조져놨고 딜까지 올려줬어.. 하면서 (그나마) 만족했던 겁니다. 왜냐면 저 정도 나오기도 쉬운 일이 아니거든요.




또또 글이 길어지는데 무슨 말씀을 드리는건지 이해해주시리라 믿구요





암튼 앞으로 게임의 방향성을 생각해볼때 1도 소중하긴 하지만 2가 여기서 좀더 쎄지는 방향으로 가줬으면 해요. 
당장은 아마 힘들겠고 해달라기도 이 망겜에서는 조심스럽습니다만 지금처럼 변화하는 시기에 시간을 들여서 차근차근 시도해볼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보면 테섭에서 유저들 말 많이 들어주고 본섭에서 고쳐주는 경향이 갈수록 두드러지게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번 밸패에서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부족한 부분들이 있다면 그것들을 그들이 말을 귀담아 듣게끔 전략을 잘        세우셔서 말씀해 주시면 본섭에서 충분히 더 좋은 결과 한번 기대해 볼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비단 검시타 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도 마찬가지입니다.






진짜 말을 최대한 아끼려 노력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